▲ 남다름. 제공|마지끄
▲ 남다름. 제공|마지끄

[스포티비뉴스=심언경 기자] 배우 남다름이 입대한다.

남다름은 1일 자신의 팬카페를 통해 "일주일 뒤인 2022년 2월 8일에 입대가 예정되어 있다"고 밝혔다.

2002년생으로 한국 나이 기준 21살인 남다름은 이른 입대를 결심한 것에 대해 "어렸을 때부터 군대를 일찍 가는 것이 목표였다"고 설명했다. 이어 "20살에 가진 못했지만, 21살에라도 갔다올 수 있어서 다행이라고 생각한다"고 덧붙였다.

끝으로 남다름은 "다녀와서 어른으로서, 그리고 배우로서 더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하겠다"며 "더 성숙한 사람이 되어 돌아오겠다"고 약속했다.

남다름은 2009년 KBS2 드라마 '꽃보다 남자'로 데뷔했다. 이후 드라마 '육룡이 나르샤', '당신이 잠든 사이에', '이리와 안아줘', '스타트업', '우수무당 가두심', 영화 '싱크홀', '제8일의 밤' 등에 출연했다.

이하 남다름의 팬카페 글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남다름입니다.

설 연휴는 잘 보내고 계시나요? 유니크분들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건강한 2022년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

다름이 아니라 제가 직접 유니크분들께 전달드리고 싶은 소식이 있어 이렇게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저는 일주일 뒤인 2022년 2월 8일에 입대가 예정되어 있습니다. 날짜가 정해진 후 조용히 준비하면서 유니크분들께 미리 알려드리지 못해 죄송한 마음이 있었는데, 그래도 제일 먼저 유니크분들께 말씀드리고 싶어 이곳에서 소식을 전합니다.

어렸을 때부터 군대를 일찍 가는 것이 목표였습니다. 20살에 가진 못했지만, 21살에라도 갔다 올 수 있어서 다행이라고 생각합니다. 다녀와서 어른으로서, 그리고 배우로서 더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유니크분들도 모두 건강 조심하세요. 더 성숙한 사람이 되어 돌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