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강렬한 변신을 예고한 위클리 싱글 '플레이 게임 :어웨이크' 이미지. 제공|IST엔터테인먼트
▲ 강렬한 변신을 예고한 위클리 싱글 '플레이 게임 :어웨이크' 이미지. 제공|IST엔터테인먼트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오는 3월 컴백을 앞둔 걸그룹 위클리가 ‘블랙&화이트’톤 반전 콘셉트 포토로 색다른 변화를 예고했다.

IST엔터테인먼트 측은 21일 0시 위클리 공식 SNS 등지를 통해 위클리의 첫 싱글 '플레이 게임 : 어웨이크' 첫 단체 콘셉트 포토를 공개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공개된 단체 콘셉트 포토 속 위클리 멤버들은 우주를 연상 시키는 블랙톤 배경과 이에 대비되는 올 화이트 스타일링으로 신비로운 카리스마를 발산해 눈길을 모았다. 데뷔 이후 고수해 온 ‘스쿨’ 콘셉트와는 확 달라진 매력과 업그레이드 된 비주얼로 파격적인 ‘반전 컴백’ 활동을 예고한 위클리는 압도적인 분위기로 신보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앞서 ‘어웨이크’ 메시지 카드와 프롤로그 필름을 통해 위클리만의 독창적인 세계관 확장을 예고한 위클리는 이후 개인 콘셉트 포토, 트랙리스트 및 하이라이트 메들리, 뮤직비디오 티저 등 다양한 티징 콘텐츠를 통해 신보의 다채로운 면면을 공개하며 컴백 전 열기를 더할 예정이다.

위클리 첫 싱글 '플레이 게임 : 어웨이크’는 ‘K-하이틴’ 위클리의 건강하고 긍정적인 에너지는 물론, 멤버들의 다채로운 매력과 MZ세대 특유의 솔직 당당한 메시지를 담아낸 신보로, 위클리는 이번 싱글앨범을 통해 MZ세대의 취향을 정조준하며 ‘MZ세대 아이콘’으로 새롭게 도약할 전망이다.

2020년 ‘신인상 6관왕’을 휩쓸며 ‘슈퍼 루키’로 떠오른 위클리는 지난해 각종 시상식 수상 ‘4관왕’을 차지한 데 이어, 미니 3집 활동곡 ‘애프터 스쿨’이 해외 유명 매체로부터 집중조명 받고, 뮤직비디오 유튜브 조회수 1억뷰-스포티파이 1억 스트리밍 돌파 등 압도적 성적을 기록하며 주목 받고 있다. 이러한 상승세에 힘입어, 위클리는 3월 7일 첫 싱글 ‘플레이 게임 : 어웨이크’로 약 7개월 만의 대대적인 컴백 소식을 알려, 글로벌 K팝 팬들의 기대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 위클리 첫 싱글 '플레이 게임 :어웨이크' 이미지. 제공|IST엔터테인먼트
▲ 위클리 첫 싱글 '플레이 게임 :어웨이크' 이미지. 제공|IST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