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티비뉴스=의정부, 곽혜미 기자] 플레이오프 단판 승부에서 KB손해보험이 한국전력을 꺾고 창단 첫 챔피언결정전 진출을 확정했다. 

KB손해보험은 3일 오후 경기도 의정부체육관에서 열린 도드람 2021-2022 V리그 한국전력과 플레이오프에서 세트스코어 3-1(23-25, 25-17, 25-19, 25-15)로 승리하며 창단 후 처음으로 결승 무대에 오르게 됐다. 

KB손해보험 승리 중심엔 에이스 케이타가 있었다. 케이타는 이날 30득점을 하며 팀을 챔피언결정전으로 이끌었다. 

1세트 KB손해보험 케이타는 한국전력 다우디의 블로킹에 걸리며 여러 번 득점이 좌절됐다. 그러나 2세트부터 컨디션을 되찾은 케이타는 양 팀을 통틀어 최다 득점을 기록했다. 

자신의 감정이 얼굴에 많이 보이는 케이타는 1세트 다소 어두운 표정이었으나, 2세트부터 특유의 흥 넘치는 세리머니가 폭발하며 경기장을 찾은 팬들의 사기를 높였다. 

득점과 블로킹을 할 때마다 신나는 세리머니를 펼친 케이타는 이전에 본 적 없었던 다양한 세리머니를 선보이기도 했다. 

코트를 향해 다이빙을 하는가 하면, 웜업존으로 다가가 형들 앞에서 오토바이 시동을 거는 시늉을 하며 유쾌하게 세리머니를 했다. 

인천행을 이끈 케이타가 챔피언결정전에서도 자신의 세리머니를 맘껏 펼칠 수 있을 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KB손해보험은 오는 5일 인천 계양체육관에서 정규리그 1위 대한항공과 챔피언결정전을 펼친다. 

2세트부터 컨디션 되찾은 케이타, 알통 세리머니! 

케이타, 짜릿한 포효! 

'흥부자' 케이타, 댄스댄스~

케이타, 코트에 다이빙

'오토바이 세리머니' 케이타, '형들 모시고 인천으로 갑니다~' 

케이타, '챔피언결정전에서도 다양한 세리머니 보여 드릴게요'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