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은광. ⓒ곽혜미 기자
▲ 서은광. ⓒ곽혜미 기자

[스포티비뉴스=정혜원 기자] 그룹 비투비 서은광이 코로나19에 재확진됐다. 

서은광은 2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안녕하세요 비투비 서은광입니다. 오늘 뮤지컬 '지저스 크라이스트 수퍼스타' 공연을 앞두고 코로나 양성 판정을 받았습니다"라고 운을 뗐다. 

서은광은 "가장 먼저 관객 여러분들께 정말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오늘 더군다나 커튼콜데이라서 많은 분들이 기대에 찬 마음으로 계셨을 거란 마음에 더더욱 죄송한 마음이 커집니다. 제가 좀 더 주의를 했더라면 하는 한스러운 마음이 커져가는 만큼 그리고 여러분들께 죄송한 마음만큼 관리를 열심히해서, 빨리 회복해서 더 좋은 모습으로 공연을 하는 것이 여러분들께 보답하는 최선의 길이라 생각합니다"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뮤지컬뿐만 아니라 앞으로 있을 콘서트 또한 최선을 다해 회복하고 준비하겠습니다. 부디 모두 건강하시길 기도하면서 다시 한 번 죄송하다는 말씀 전합니다"라고 했다. 

앞서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는 "비투비 서은광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습니다. 금일(23일) 오전 서은광은 목에 이상을 느껴 선제 차원에서 병원을 찾아 PCR 검사를 진행하였고, 확진 판정을 받았습니다. 이에 서은광은 현재 모든 일정을 중단하고, 필요한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당사는 앞으로도 보건 당국의 방역 지침을 준수하여 아티스트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라고 밝혔다. 

서은광은 뮤지컬 '지저스 크라이스트 수퍼스타'에 출연 중이며, 서은광이 속한 그룹 비투비는 오는 12워 30일부터 3일 동안 10주년 콘서트를 개최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