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박현서가 23일 '스태리 모먼트'를 발표한다. 제공|엠케이에스이엔티
▲ 박현서가 23일 '스태리 모먼트'를 발표한다. 제공|엠케이에스이엔티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가수 박현서가 23일 오후 6시 신곡 '스태리 모먼트'(Starry Moment)를 발표한다. 

'스태리 모먼트'는 바람처럼 살랑이며 불어오는 마음과 순간을 이야기하는 곡이다. 감미로운 기타 연주와 박현서의 부드러운 목소리가 어우러져 붉은 노을처럼 따뜻하게 감싸 안는 듯한 느낌을 자아낸다.

'내게 불어오는 오늘은 뭐랄까 / 좀 이상한 설렘 / 손 끝으로 세어 흐르는 넌 알까' '가만히 내 곁에 머무르는 / 내 눈에 비친 푸르른 바람 그 결에 / 웃음짓던 달콤했던건 / 너 you' 등의 가사로 설렘을 배가시킨다.

특히 '스태리 모먼트'는 박현서가 내년 1월 2일 발매 예정인 첫 미니앨범 '마이 윈터' 수록곡이다. 앨범 발표에 앞서 미리 공개하는 것이다. 전작 '스파클링 레인'을 통해 청량미 가득한 여름 감성을 선보인 박현서가 첫 미니앨범을 통해 어떤 겨울을 노래할지 기대감이 모아진다.

2020년 '밤 중'으로 데뷔한 박현서는 '나를 사랑하지 않아도 괜찮아요' '여름 새벽' '어깨' '올웨이즈' '스파클링 레인' 등을 잇달아 발매하며 떠오르는 감성 보컬리스트로 주목받았다. 그뿐만 아니라 '두 번째 남편' '이별유예' '일주일' '복수해라' 등 다양한 드라마 OST에도 참여하며 음악 스펙트럼을 넓혔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