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범죄도시3' 이상용 감독. 제공| 에이비오엔터테인먼트
▲ '범죄도시3' 이상용 감독. 제공| 에이비오엔터테인먼트

[스포티비뉴스=유은비 기자] '범죄도시3' 이상용 감독이 마동석의 처남이자 '범죄도시3' 차우진을 칭찬했다. 

'범죄도시3' 이상용 감독은 30일 서울 종로구 삼청동의 한 카페에서 스포티비뉴스와 인터뷰를 갖고 개봉을 앞둔 영화 '범죄도시3'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를 나누며 이같이 밝혔다. 

이번 '범죄도시3'의 각본은 '범죄도시2'에서 첫 피해자 최용기 역을 맡은 배우 차우진(본명 예동우)이 참여해 눈길을 모았다. 차우진은 마동석의 아내 예정화의 친동생이기도 하다.

그는 캐스팅에 대해 "'범죄도시2'에서 배우로서도 잘했다. 연기를 맛깔스럽게 잘해서 오디션 보고 캐스팅을 했는데 어떻게 보니 관계가 그렇더라"라며 당황하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그는 "그래서 다른 역으로 넣어볼까 했는데 그 역할 말고는 생각이 나지 않았다. 그 3인조도 그렇고 손석구랑도 리딩을 할 때 잘 어울려서 괜찮다고 생각을 했다. 개인적으로 만족했다"라며 배우 차우진에 대한 만족감을 드러냈다. 

이어 각본가로 참여한 '범죄도시3'에 대해서는 "각본을 받았을 때도 전혀 다른 시각으로 구조를 짜와서 나쁘지 않다고 생각했다"라며 "리키라는 캐릭터가 나오는 게 차우진이 가져온 설정이다. 거기에 꽂혀서 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 주성철(이준혁)이 약해 보일 수 있는데 리키가 판을 흔드는 역할을 해주기 때문에 너무 좋았다"라며 각본가로서 차우진에 대한 만족감을 드러내기도 했다. 

'범죄도시3'는 대체불가 괴물형사 마석도(마동석)가 서울 광수대로 이동 후, 신종 마약 범죄 사건의 배후인 주성철(이준혁)과 마약 사건에 연루된 또 다른 빌런 ‘리키’(아오키 무네타카)를 잡기 위해 펼치는 통쾌한 범죄 소탕 작전을 그린 영화로 오는 31일 개봉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