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임도화가 연극 '킬러가 온다'에 캐스팅됐다. 이 연극은 3월 8일부터 서울 대학로 아트포레스트 2관에서 상연된다. 제공|FNC엔터테인먼트
▲ 임도화가 연극 '킬러가 온다'에 캐스팅됐다. 이 연극은 3월 8일부터 서울 대학로 아트포레스트 2관에서 상연된다. 제공|FNC엔터테인먼트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임도화가 연극 ‘킬러가 온다’에 출연한다.

연극 ‘킬러가 온다’는 두목의 연인인 ‘하나’와 밀애 현장을 들킨 ‘명구’가 목숨이 위태로운 상황에 처하면서 시작되는 코믹 느와르 연극이다. 명구는 전설의 킬러를 두목 앞에 데려오면 살 수 있다는 말에 아무도 얼굴을 본 적이 없는 전설의 킬러를 찾아 나서고, 결국 오디션으로 속여 섭외한 무명 연극 배우에게 킬러 연기를 요청하기에 이르는 내용을 담고 있다.

극 중 임도화는 반하나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칠 예정이다. 반하나는 사랑스러운 매력의 두목의 여자이지만, 명구와 사랑에 빠지는 인물이다. 도화는 다채로운 끼와 탄탄한 연기력을 바탕으로 사랑스러운 매력부터 유쾌한 코믹 연기까지 소화해내며 극의 적재적소에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임도화는 연극, 드라마, 영화, 음악 등 다방면에서 다재다능한 활약을 펼치고 있다. 특히 도화는 첫 연극 ‘우리집에 왜 왔니’에서 안정적인 발성과 톤, 섬세한 감정 연기, 센스 있는 애드리브로 호평을 받은 바 있다. 이번 작품에서 새롭게 선보일 변신에도 관심이 쏠린다.

임도화가 출연하는 연극 ‘킬러가 온다’는 오는 3월 8일부터 서울 대학로 아트포레스트 2관에서 공연될 예정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