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가수 이수연이 명품 무대로 설 연휴의 시작을 알렸다.
이수연은 26일 방송된 KBS1 '설 특집 전국노래자랑'에 출연했다. 연말 결선을 축하하기 위해 무대로 나선 이수연은 단정하게 땋은 머리와 흰 드레스 차림으로 자신만의 러블리한 매력을 한껏 뽐냈다.
이날 이수연은 '고추'를 열창, 어린 나이임에도 힘 있는 보이스와 자유자재로 꺾는 화려한 가창력과 함께 듣는 이들을 미소 짓게 하는 매력으로 현장 관객들의 귀를 사로잡았고 이어 유지나와 함께 '쓰리랑'을 선곡해 설 연휴의 흥겨움을 더했다.
'설 특집 전국노래자랑' 최연소 초대 가수로 활약한 이수연은 2022년 경주시 편에 출연해 트로트 신동으로 이름을 알렸다. 이후 '미스트롯3', '불후의 명곡' 등 다양한 방송을 통해 성인 가수 못지않은 실력을 보여주며 차세대 트로트 시장을 이끌어갈 기대주이자 '국민 손녀'로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다.
이수연은 자신의 이름을 건 데뷔 싱글 '이수연'으로 각종 방송과 공연을 오가며 활약하고 있다.
관련기사
- '처형 강제추행' 유영재, 징역 2년6개월 철퇴…선우은숙 "2차 가해로 심한 피해"[종합]
- 주지훈 "'중증외상센터', 힘들었던 작품…12년 만에 다시 의사 가운 입어"[인터뷰①]
- '김민희 불륜 임신' 홍상수, 외동딸 결혼식도 불참 "1200억 유산설 가짜뉴스"[종합]
- 윤진이, 둘째 출산 앞두고 태교 여행에 위기… 남편 "숨이 안 쉬어져"
- 효린, 한겨울에 화끈한 비키니 입고 파격 노출
- 심현섭♥정영림, 올 봄 결혼한다…드디어 부모님 승낙 "잘 살겠다"('조선의사랑꾼')
- 유재석 "김종국 현재 솔로 아냐" 충격 발언…올해 결혼 다짐('틈만나면')
- 블랙핑크 로제, 윌스미스 子와 열애설 부인 "데이트 한 적도 없어"
- 구혜선, '라스' 태도 논란에 "제 자유, 지적도 감사"라더니…삭제→아이큐 자랑[이슈S]
- '청순 글래머' 트와이스 사나, 초미니 스커트 입고 각선미 자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