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티비뉴스=김건일 기자] 로드FC가 개최하는 넘버시리즈 3개 대회의 일정이 확정됐다.
로드FC는 오는 9월 27일 안산 상록수 체육관에서 굽네 ROAD FC 074를 개최한다. 2010년 출범한 로드FC가 경기도 안산시에서 처음으로 개최하는 대회다.
이번 대회 메인 이벤트로 ‘플라이급 최연소 챔피언’ 이정현(23, TEAM AOM)의 1차 방어전이 예정돼 있고, 상대는 ‘편스타‘ 편예준(18, 로드FC 군산)으로 확정됐다. 이어 코메인 이벤트로 김재훈(36, GOAT 복싱 청담)과 ’영화배우‘ 금광산(49, 빅펀치 복싱 클럽)의 복싱 스페셜 매치가 열리고, ’로드FC 공무원‘ 한상권(29, 김대환MMA)과 ’러시아 챔피언‘ 리즈반 리즈바노프(31, MFP)의 경기까지 확정됐다.
9월 27일 안산에서 대회를 마친 뒤 로드FC는 3개월 뒤에 서울 장충체육관으로 이동한다. 2025년 연말 대회로 12월 7일 장충체육관에서 올해 넘버시리즈 일정을 마친다. 이 대회 역시 대진 카드는 발표될 예정이다.
로드FC의 내년 첫 넘버시리즈도 장충체육관에서 열린다. 로드FC는 3월 15일에 2026년 첫 넘버시리즈 대관을 마쳐 올해와 마찬가지로 내년 첫 넘버시리즈를 장충체육관에서 시작한다.
현재까지 3개의 넘버시리즈 일정을 확정한 로드FC는 추후 각 대회의 대진이 결정되는 대로 발표할 예정이다. 또한 넘버시리즈 이외에 여러 행사들도 확정되면 발표할 계획이다.
[굽네 ROAD FC 074 / 9월 27일 안산 상록수 체육관]
[플라이급 타이틀전 이정현 VS 편예준]
[무제한급 복싱 스페셜 매치 김재훈 VS 금광산]
[라이트급 한상권 VS 리즈반 리즈바노프]
관련기사
- 구혜선, 전남편 안재현에 "비겁해…조롱할 권리 無" 저격
- 홍진경, 결혼 22년 만에 이혼 "원만한 협의"[공식입장]
- [단독]'결혼' 이민우, 2세 임신 겹경사…♥예비신부는 6세 딸 키우는 싱글맘
- 정우성, 子친모 문가비 아닌 연인과 혼인신고…"사적 영역" 선 그은 이유
- 나나 속옷 화보 공개, 하이힐만 신었다...아찔한 파워 워킹
- 패왕색 맞네...현아, 파격 누드 셀프 공개 '헉 소리 나네'
- 박봄, 필터 없는 비주얼 생중계...라이브도 완벽 소화 '시선집중'
- "맘껏 실망하고 욕해…병X" 양동근, 계엄 옹호 목사 행사 참석 논란에 '일갈'
- 제니, 역시 파격적! 몸매 드러나는 란제리 룩 공개
- 'JMS 탈교' 강지섭 "여자 몇명 바쳤나, 남자는 1억↑" 충격 폭로
- 전소미, 시스루에 다 비치는 '핫핑크 비키니'…권은비 빠진 워터밤 적셨다
- '워터밤 여신' 권은비 큰일났다…부산 못가는 이유
- BJ 과즙세연 "나는 걸어다니는 핫이슈…오해의 아이콘"
- 아이브 장원영, 짧아도 너무 짧은 핫팬츠
- '이특 누나' 박인영, 유산 고백 "9주만에 아이 심장 멈춰…우울증 겪기도"('오은영스테이')
- 이창섭 "잠수 이별한 전 연인이 '환연' 출연 제안? 나갈 수 있어"('살롱드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