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송현욱 PD가 ‘은수좋은 날’과 ‘우주메리미’를 동시에 선보이게 된 소감을 전했다.
송현욱 PD는 10일 오후 서울 목동 SBS 사옥에서 열린 SBS 새 금토드라마 ‘우주메리미’(극본 이하나, 연출 송현욱 황인혁) 제작발표회에서 “저도 뭘 봐야 할지 모르겠다”라고 밝혔다.
‘우주메리미’를 연출하는 송현욱 PD는 동시기 KBS에서 토일드라마 ‘은수 좋은 날’을 선보이고 있다. 같은 PD가 연출하는 ‘우주메리미’와 ‘은수 좋은 날’은 토요일 같은 시간대에 편성돼 ‘송현욱 대 송현욱’의 구도를 형성하게 됐다.
송현욱 PD는 “원래는 ‘은수 좋은 날’이 올해 2월, 3월 편성이라 ‘우주메리미’랑 절대 겹칠 일이 없었는데 KBS가 토일미니시리즈를 만들면서 이렇게 됐는데 저도 뭘 봐야 할지 모르겠다”라고 웃었다.
이어 “지금도 촬영을 하고 있고 편집을 하고 있는 ‘우주메리미’가 아직 손에서 놓지 못한 작품 같다. 두 작품이 장르가 다르고 배우들 연령대도 달라서 시청자들이 골라 볼 수 있는 재미가 있지 않을까”라고 했다.
또 송현욱 PD는 “모두 최선을 다해서 만들었고 잘 봐주셨으면 좋겠다. ‘우주메리미’는 정말 열심히 했고 최선을 다했다”라고 작품에 대한 애정을 전했다.
‘우주메리미’는 최고급 신혼집 경품을 사수하려는 두 남녀의 달달살벌한 90일간의 위장 신혼기로, 진짜보다 더 진짜 같은 ‘위장 신혼부부’ 최우식, 정소민의 로맨스가 설렘을 자아낼 것으로 기대된다. 이날 오후 9시 50분 첫 방송된다.
관련기사
- 대한민국 유일 '제2자유로' 달린다...‘손기정평화마라톤’ 11월 16일 개최
- 이진호 여자친구, 숨진 채 발견…음주운전 신고자 보도에 부담 호소
- 男실루엣 보인다? 박지현, 난데없는 열애설에 "지인 부부와 여행 간 것"[공식]
- 이장우, ♥조혜원과 결혼 연기 전말 "상견례까지 다 했는데 1년 연기"('나래식')
- '미달이' 김성은 "부친상 후 알코올 의존증 겪어, 정신줄 놓고 싶었다"
- TXT 휴닝카이, '여성과 술집' 열애설 직접 부인 "아는 지인, 걱정할 일 전혀 無"
- 전날 '개콘'서 봤는데…故정세협, 황망한 비보에 홍현희도 "믿기지 않아"
- "외롭고 힘들었다"던 유재석…주우재 "형 무게감 덜어주고 싶다"('행님 뭐하니')
- 김수현 반격 시작, 일기까지 공개 '초강수'…"故김새론에 감정 없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