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카이스포츠

[스포티비뉴스=박주성 기자] 어딜가나 손흥민의 얼굴이 보인다. 절정의 모습이다.

토트넘홋스퍼는 27일 오전 0(한국 시간) 영국 런던 웸블리 스타디움에서 열린 2018-19 시즌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 19라운드에서 본머스에 5-0 승리를 거뒀다. 토트넘은 승점 45점을 기록해 같은 시간 열린 경기에서 레스터시티에 패한 맨체스터시티(승점 44)를 밀어내고 2위에 올랐다.

손흥민은 지난 에버턴전에서 21도움으로 눈부신 활약을 펼치며 최우수 선수로 선정됐다. 전반 27분 골키퍼가 나온 상황 정확한 슈팅으로 동점골, 후반 16분 라멜라의 패스를 받아 추가골을 성공시켰다. 골은 2골이었지만 폭넓은 움직임과 공격 가담으로 무려 5골에 관여했다. 손흥민은 현지 언론으로부터 찬사를 받았다.

끝이 아니다. 손흥민이 에버턴전에 이어 또 멀티골을 기록했다. 전반 23분 카일 워커 피터스의 패스를 받은 후 예리한 오른발 슈팅으로 골망을 흔들었다. 후반 26분에는 모우라의 슈팅을 베고비치 골키퍼가 불안하게 걷어내자 재빨리 쇄도해 공을 잡은 후 골키퍼를 제치고 추가골을 뽑았다. 이로써 손흥민은 2경기 연속 2골을 터뜨렸다.

경기 후 영국 언론 스카이 스포츠는 손흥민의 얼굴을 메인에 배치했다. 19라운드 최고의 득점 중 하나이기 때문이다. 이 언론은 모하메드 살라, 에당 아자르 등 이번 라운드에서 최고의 득점을 보여준 선수들을 바탕으로 이번 라운드의 득점을 소개했다. 손흥민도 그중에 하나였다. 이 매체는 손흥민의 이름을 제일 먼저 쓰고, 사진까지 올리며 그의 가치를 조명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