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리 새 앨범 '하이, 틴' 트랙리스트 이미지. 제공|브랜뉴뮤직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그리(GREE)가 자신의 두 번째 EP '하이, 틴'(HI, TEEN)’을 들고 본업인 뮤지션으로 돌아온다.

9일 오후, 브랜뉴뮤직은 공식 SNS 채널들을 통해 그리와 그룹 여자친구 출신 예린의 투샷이 담긴 그리의 새 앨범 '하이, 틴'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공개했다. 그리만의 색깔이 가득 담긴 완성도 높은 4곡의 노래가 수록된 것으로 알려진 이번 앨범에는 여자친구 예린이 타이틀곡 '미안해 널 사랑해서'에 보컬 피처링을 맡아 벌써부터 많은 음악 팬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2016년 첫 싱글 '열아홉' 발표 이후 꾸준히 자신만의 색깔이 담긴 음악들로 뮤지션으로서의 입지를 다져가는 그리는 본업 외에도 각종 예능과 유튜브 콘텐츠 등에서 특유의 재치있는 입담으로 만능 엔터테이너의 면모를 뽐내고 있다. 예린은 수많은 히트곡을 발표하며 큰 사랑을 받았던 대세 케이팝 걸그룹 여자친구로의 활동을 마무리한 후 MBC ‘야생돌’ MC는 물론 웹드라마 '마녀상점 리오픈'에 주연으로 출연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 나가고 있다.

지난 6월 그룹 하이라이트의 리더 윤두준과 함께한 싱글 '봄이 가져가서'를 발표했던 그리와 오랜만에 음악 활동으로 돌아온 예린의 깜짝 조합으로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는 그리의 새 EP '하이, 틴'은 오는 1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들을 통해 공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