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티비뉴스=잠실, 곽혜미 기자] '2018 신한은행 마이카 KBO 리그' LG 트윈스와 KIA 타이거즈의 경기가 27일 오후 서울 잠실야구장에서 열렸다. LG 선발 차우찬이 역투하고 있다.
[스포티비뉴스=잠실, 박성윤 기자] LG 트윈스 왼손 선발투수 차우찬이 27일 서울 잠실구장에서 열린 2018 신한은행 MY CAR KBO 리그 KIA 타이거즈와 경기에 선발 등판해 8이닝 3피안타 1볼넷 7탈삼진 1실점을 기록했다. 팀이 9-1로 앞서있어 시즌 11승(10패)이 눈앞이다.

1회초 로저 버나디나, 김주찬, 최형우를 삼자범퇴로 처리한 차우찬은 팀이 3점을 뽑아 3-0으로 앞선 2회초 다시 삼자범퇴를 이끌며 타선 활약에 호응했다. 이후 차우찬은 호투를 이어갔다. 3회초에는 김선빈, 유재신, 한승택을 삼자범퇴로 돌려세웠다. 4회초와 5회초에도 차우찬은 삼자범퇴 이닝을 만들며 퍼펙트 투구를 펼쳤다.

퍼펙트가 깨진 이닝은 6회초. LG가 9-0으로 크게 앞선 가운데 KIA가 1사 주자 없을 때 대타 나지완을 기용했다. 차우찬은 나지완에게 좌전 안타를 허용하며 퍼펙트 행진이 깨졌다. 이어 대타 신범수에게 우전 안타를 맞았고 버나디나 우익수 뜬공으로 2사 1, 3루가 됐다. 실점 위기에서 차우찬은 김주찬에게 1타점 중전 안타를 맞았다. 1실점 한 차우찬은 최형우를 헛스윙 삼진으로 돌려세워 추가 실점을 막았다.

차우찬은 7회초 안치홍과 이범호를 상대로 범타를 유도했다. 이명기에게 볼넷을 내준 차우찬은 김선빈을 우익수 뜬공으로 물리쳤다. 8회초에도 마운드에 올라 나지완을 우익수 뜬공으로 돌려세운 차우찬은 신범수를 헛스윙 삼진, 버나디나를 3루수 땅볼로 묶었다.

9회초 차우찬은 마운드에서 내려왔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