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나뿐인 내편' 최수종은 행복해질 수 있을까. 방송화면 캡처

[스포티비뉴스=장우영 기자] '하나뿐인 내편' 최수종은 행복해질 수 있을까. 연인 진경의 임신과 살인 누명을 알아챈 이장우의 도움이 절실하다.

지난 9일 방송된 KBS2 주말드라마 '하나뿐인 내편'(극본 김사경, 연출 홍석구)에서는 간 이식 수술 후 의식 불명 상태에 빠진 강수일(최수종)의 모습이 그려졌다.

장고래(박성훈)에게 간 이식을 해준 뒤 강수일은 의식을 찾지 못했다. 의사는 기다려보자는 말만 할 뿐이어서 김도란(유이)은 슬픔에 빠졌다. 강수일의 연인 나홍주(진경)가 충격에 빠진 건 당연했다.

왕대륙은 김도란을 찾아가 "강한 분이시니까 곧 일어나실 것"이라고 위로했다. 이 가운데 왕대륙은 양영달(이영석)이 강수일의 병실을 찾아와 "나 때문에 고생만 하고 미안하다"고 눈물을 보이는 현장을 목격했다. 왕대륙은 "뭐가 미안하다는 거지?"라며 양영달을 의심하기 시작했고, 살인 사건 재판 기록을 알아보고자 했다.

변호사 친구의 도움으로 왕대륙은 강수일의 살인 사건을 살펴볼 수 있었다. 변호사는 "네 말대로 의심가는 부분이 많다. 피해자는 일관되게 모른다고 한다"고 말했다. 왕대륙은 김도란을 찾아가 "아무래도 장인어른이 살인죄 누명을 쓴 것 같다"고 말했다.

방송 말미 예고편에는 왕대륙과 김도란이 양영달을 찾아가 진실을 말해달라고 부탁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양영달은 "(강수일이) 죽였다"고 말하면서 진실을 말하기 두려워하는 모습을 보였고, 그럼에도 왕대륙과 김도란은 부탁하고 또 부탁했다.

한편, 나홍주는 강수일의 아이를 임신했다. 소양자(임예진)이 호박이 공중으로 날아가는 꿈을 꾸고 김미란(나혜미)의 태몽을 확신했지만 나홍주의 태몽이었다. 나홍실은 나홍주의 임신이 불편했다. 그는 "살인자의 아이를 낳아서 키울거냐?"고 물었다. 이에 나홍주는 "이 아이 꼭 낳겠다. 앞으로 그런 이상한 이야기 하지 말아라"고 강경한 태도를 보였다.

wyj@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