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음바페와 네이마르(오른쪽)

[스포티비뉴스=박주성 기자] 네이마르가 킬리안 음바페를 높이 평가했다.

스페인 스포츠 신문 마르카29(한국 시간) 킬리안 음바페가 이미 놀라운 선수고 여기서 더 좋은 선수가 될 수 있다는 네이마르의 인터뷰를 보도했다.

음바페는 세계 최고의 선수로 성장하고 있다. 이제 스무살이지만 리오넬 메시,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다음으로 거론되고 있다. 최근에는 레알이 그를 원한다는 보도가 쏟아지며 그에 대한 주가가 치솟고 있다. 네이마르도 이를 인정했다.

먼저 네이마르는 음바페는 놀라운 커리어를 가질 수 있다. 또 그가 지금까지 보여준 것보다 더 좋은 선수가 될 수 있다. 그가 세계 축구에 가장 큰 이름이 된다는 것은 의심할 여지가 없다. 그는 차분하고 행복한 사람이다. 그는 아직 어려 더 많은 경험을 얻어야 한다고 했다.

네이마르는 펠레 이후 누가 최고인지, 그 다음인지 정말 결정할 수 없다. 나에게 있어 우리 모두는 중요하다. 과거에 말했듯이 우리 모두는 역사를 만들고 있다. 모두 다른 길에서 뛰고 있고 모두 특정한 시기에 중요하게 된다고 전했다.

계속해서 축구 역사상 영원히 남을 이름들이 있을 것이다. 거기에는 브라질 선수들이 항상 있다. 호나우두, 호마리우, 호나우지뉴, 카카, 지코, 히바우두까지 이는 계속될 수 있다. 나는 이런 선수들에게 엄청난 존경심을 갖고 있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