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신욱 ⓒ박주성 기자
▲ 김신욱 ⓒ박주성 기자

[스포티비뉴스=전주, 박주성 기자] 김신욱은 마지막까지 팬들과 함께했다.

전북 현대는 7일 오후 7시 전주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KEB하나은행 K리그1 2019 19라운드에서 김신욱의 선제골에 힘입어 성남FC3-1 승리를 거뒀다. 이로써 전북은 승점 41점으로 울산 현대(승점 40)를 넘고 선두로 올라섰다.

김신욱이 고별전을 치렀다. 최강희 감독이 부임한 상하이 선화의 제안을 받은 김신욱은 성남전을 끝으로 전북을 떠났다. 김신욱은 마지막 경기인 만큼 최선을 다해 팀 승리를 위해 뛰었다. 그리고 경기가 끝난 후 팬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김신욱은 경기장을 한 바퀴 돌면서 팬들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팬들에게 다시 한 번 큰절을 올렸고, 홈팬 앞에서는 오오렐레를 혼자 하면서 마지막 응원 함께 했다. 그리고 관중석에 들어가 어린 팬들에게 사인을 하고 경기장을 나왔다.

믹스트존(공동취재구역)에서 만난 김신욱은 "개인적으로 이적하기로 결심했다. 부족한 선수가 전북에 와서 성장을 많이 했다. 더 좋은 모습 보여드려야 했는데 죄송스러운 부분도 많다. 성장시켜 주신 것이 팬들 사랑과 관심이라 생각한다. 더 좋은 모습 보여드리겠다"고 전했다.

그렇게 전북에서 마지막 인터뷰를 하고 김신욱은 버스를 타기 위해 이동했다. 버스 주위에는 많은 팬들이 김신욱을 기다렸다. 김신욱이 등장하는 순간, 많은 환호성이 쏟아졌다. 경기를 마치고 많은 인터뷰를 한 상황, 김신욱은 지쳐 있었다.

하지만 팬들은 외면하지 않았다. 버스 주위에 모인 팬들에게 사인을 해주고 사진도 함께 찍어주며 끝까지 팬서비스에 집중했다. 그렇게 한참을 팬들과 시간을 보낸 김신욱은 버스에 올라 36개월의 전북 생활을 마쳤다. 마지막까지 김신욱에게 가장 중요한 건 팬들이었다.

스포티비뉴스=전주, 박주성 기자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