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우 구혜선(왼쪽) 안재현 부부가 결혼 3년만에 이혼 위기를 맞았다. ⓒ한희재 기자
[스포티비뉴스=이지원 기자] 배우 구혜선(35)과 안재현(32) 부부가 이혼 위기를 맞았다. 두 사람의 불화가 구혜선의 SNS 폭로로 알려진 가운데, 구혜선의 문자 메시지 속 '대표님'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18일 구혜선은 SNS를 통해 두 차례 안재현과 주고받은 문자 메시지를 공개했다. 첫 번째 메시지를 공개하며 구혜선은 "권태기로 변심한 남편은 이혼을 원하고 저는 가정을 지키려고 한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공개된 메시지 속 두 사람은 이혼과 관련해 전혀 다른 입장을 취하고 있다. 

이어 구혜선은 안재현과 소속사 측에서 "오랜 논의 끝에 이혼을 합의했다"라고 밝히자, "타인에게 저를 욕하는 것을 보고 배신감에 이혼 이야기가 오고간 것은 사실이지만, 사인하고 합의한 상황은 전혀 아니다. 저와는 상의되지 않은 보도로, 가정을 지키고 싶다"고 전면 반박했다.

▲ 구혜선이 안재현과 나눈 문자 메시지. 출처ㅣ구혜선 인스타그램
자연스레 누리꾼의 관심은 타인에게 자신을 욕하는 것을 보고 배신감을 느꼈다는 구혜선의 발언에 쏠렸다. 이어 구혜선이 SNS를 통해 추가로 공개한 메시지 속에서는 이 타인 누구인지가 고스란히 드러났다. 

공개된 메시지 속 구혜선은 "오늘 이사님 만나 이야기했는데 당신이 대표님한테 내가 대표님과 당신이 나를 욕한 카톡을 읽은 것, 이로서 부부와 회사와 신뢰가 훼손됐다는 것에 대해 이야기 전달했다고 들었다"고 안재현에게 말했다.

▲ 배우 안재현(왼쪽), 구혜선 부부. ⓒ한희재 기자 ⓒ곽혜미 기자
즉, 구혜선이 언급했던 '타인'이 소속사 HB엔터테인먼트 대표 문보미였다는 것이다. 일각에서는 구혜선의 문자 메시지와 '욕한 카톡'이라는 부분에 집중해 대표와 뒷담화를 나눠 두 사람의 불화가 악화된 것이 아니냐고 추측했다. 반면 일부 누리꾼은 같은 소속사에 있는 두 사람이기에 대표와 상담을 할 수도 있지 않느냐고 반박하기도 했다.

지난 2006년 설립된 HB엔터테인먼트는 매니지먼트 사업과 드라마, 영화를 제작하는 엔터테인먼트로, JTBC 드라마 'SKY캐슬'을 비롯해 '별에서 온 그대''검법남녀''용팔이' 등을 제작했다. 

올해 50세인 문보미 대표는 문흥렬 HB그룹 회장의 장녀이며, HB엔터테인먼트의 최대 주주이자 미국 줄리아드대 음대에서 석사, 애리조나 주립대에서 박사 학위를 얻은 엘리트로 알려져 있다.

지난 5월 말 전 회사와 전속 계약 종료 후 6월 안재현이 소속된 HB엔터테인먼트로 이적한 구혜선은 여전히 HB엔터테인먼트 소속이다. 

HB엔터테인먼트 측은 19일 "당사는 최근 소속 배우 두 사람에게 개인사 부분에 대한 의논 요청을 받았고 원만하고 평화로운 결론을 위해 실무적인 조언을 해줬다. 하지만 지극히 개인적인 일이고 입장의 차이가 있는 일을 조언하는 것이 쉽지 않았다. 누구보다 두 사람의 이별을 원하지 않는 입장이었다"라고 밝혔다.

이어 "시간이 지날수록 전혀 사실이 아닌 일들이 추측되고 회자되는 것은 더이상 묵과할 수 없다. 현재 사실이 아닌 근거 없는 소문이 확산되고 여러 온라인 포털사이트 및 SNS 등에 소속 배우 및 당사 대표에 관한 허위사실 유포, 명예훼손 및 악성 댓글 등의 위법 행위에 대해서는 그 어떤 합의나 선처도 하지 않을 것이며 엄중하게 법적 조치를 취할 것"이라며 악성 루머와 악성 댓글에 대한 강력한 법적 대응을 천명했다.

스포티비뉴스=이지원 기자 press@spotvnews.co.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