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 브라위너

[스포티비뉴스=김희웅 인턴 기자] 레알 마드리드 1차전 승리를 이끈 케빈 더 브라위너(28, 맨체스터 시티)는 이제 2차전을 생각하고 있다.

맨체스터 시티는 27일 오전 5(한국 시간) 스페인 마드리드 산티아고 베르나베우에서 열린 2019-20시즌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이하 UCL) 161차전에서 레알 마드리드에 2-1로 승리했다.

이날 데 브라위너는 다소 공격이 안 풀리던 전반에도 맨시티의 공격에 앞장섰다. 그는 전방에서 날카로운 킥으로 기회를 만들고 레알의 수비진을 압박했다. 전반 데 브라위너는 맨시티에서 가장 위협적인 선수였다.

후반 시작 후 양 팀은 골을 넣기 위해 공격적으로 경기를 운영했다. 데 브라위너는 본격적으로 공격을 시작하며 후반 32분 제주스의 헤더 골을 어시스트 했다. 4분 뒤에는 페널티킥 키커로 나서 직접 골을 기록했다.

최우수 선수(MOM)로 선정된 데 브라위너는 1차전 승리 후 318일 홈에서 열릴 레알과 UCL 2차전에 대한 의지를 나타냈다.

그는 경기 후 영국 매체 ‘BT 스포츠와 인터뷰에서 전반은 무승부로 끝났다. 후반에 우리는 정말 잘했다. 레알의 골은 정말 좋지 않은 순간에 나왔다면서 하지만 우리의 대응은 좋았다. 제주스에서 나온 골은 정말 아름다웠다고 했다.

그러면서 이제 절반이 끝났다. 우리는 3주 동안 중요한 홈경기를 앞두고 있다. 이제 우리는 일요일 일요일의 카라바오컵 결승을 위해 회복해야 한다고 밝혔다. 두 팀은 오는 318일 에티하드 스타디움에서 2차전을 치른다.

스포티비뉴스=김희웅 인턴 기자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