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진화, 함소원, 베이비시터(왼쪽부터). 출처ㅣ함소원 SNS

[스포티비뉴스=정유진 기자] 방송인 함소원이 베이비시터 악플 관련 심경을 밝혔다.

함소원은 11일 인스타그램에 "인연. 여러분 걱정 마세요. 여러분 악플 선플 제가 다 읽어요"라며 사진 한 장을 올렸다. 사진에는 함소원과 남편 진화, 베이비시터의 다정한 모습이 담겨 있다.

이어 그는 "더한 글도 심한 욕도 해주세요. 반성하고 새겨듣고 있어요. 편하게 디엠도 주세요. 여러분과 저도 인연입니다"라고 밝혔다.

전날 TV조선 '아내의 맛' 방송에서 베이비시터와 갈등 겪는 내용으로 질타를 받은 함소원은 SNS에 거실 소파에서 편안하게 누워 TV를 시청하는 베이비시터의 모습을 SNS에 공개했다 더 큰 뭇매를 맞았다.

이를 두고 시끌벅적해지자 함소원은 해당 게시물을 삭제하고 "삭제 이유는 저를 옹호하는 소수의 팬분들과 자꾸 다툼이 나서 삭제하는 겁니다"라고 했다.

10일 방송된 TV조선 '아내의 맛'에서 함소원이 베이비시터에게 신경질을 부리는 내용이 그려졌다. 또한 남편 진화까지 베이비시터에게 잔소리를 퍼부어, 이들 부부의 베이비시터 갑질 논란으로 불거졌다.

더욱이 이날 방송에서 베이비시터는 거액의 스카우트 전화에도 함소원 딸 혜정이가 친손주 같아 떠날 수 없다고 답했던 터, 함소원을 향한 비난의 목소리가 커졌다.

스포티비뉴스=정유진 기자 u_z@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