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결혼과 임신을 발표한 쥬얼리 출신 조민아. 출처| 조민아 인스타그램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걸그룹 쥬얼리 출신 조민아가 임신과 결혼을 발표했다.

조민아는 14일 자신의 SNS를 통해 "저를 저 자신보다 사랑해주고 소중하게 아껴주는 성실하고 듬직한 분을 만나 미래를 함께하기로 했다"고 깜짝 결혼을 알렸다.

남편은 IFBB 피지크 국가대표 출신으로, 6세 연상 피트니스 센터 CEO다. 그는 레이노병으로 투병 중인 조민아를 걱정해 운동을 가르쳐 주고 싶다고 먼저 연락했고, 두 사람은 운동으로 인연을 맺게 됐다. 이후 조민아가 전 남자친구와 갑작스럽게 파혼하는 아픔을 겪으며 급속도로 가까워졌고, 결혼까지 초고속으로 올리게 됐다.

특히 두 사람은 결혼을 전제로 진지하게 만난 지 3주 만에 혼인신고를 올렸다고 해 눈길을 끈다. 조민아는 "이미 혼인신고를 마쳐 법적으로 부부"라며 "남편은 2번 만났을 때 이미 결혼을 결심했다고 하더라"고 밝혔다. 

▲ 결혼과 임신을 발표한 쥬얼리 출신 조민아. 출처| 조민아 인스타그램
조민아와 남편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내년 2월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결혼을 준비하면서 임신이라는 겹경사도 맞았다. 조민아는 임신 7주째로, 아이 태명을 '까꿍'이라고 지었다. 

조민아는 "살아오면서 나 자신을 위해 한 선택 중, 제 사람과 결혼한 일이 가장 잘한 선택이라고 생각하고 있다. 그저 열심히만 살아오느라 스스로를 돌볼 줄 모르던 제가 이제서야 온전하게 행복하다"며 "몸 건강하게 마음 아픈 곳 없이 행복하게 살라고 하늘에 계신 아빠가 주신 선물 같다. 화목한 가정 안에서 현명한 아내이자 좋은 엄마로 행복하게 잘 살겠다"고 했다.

또 "늘 믿어주시는 여러분들께 앞으로도 저다운 긍정적인 모습으로 밝은 에너지 전해드리겠다. 세상이 어수선하고 여러모로 모두가 힘든 시기이지만 몸과 마음이 늘 건강하시길 진심으로 바란다"고 밝혔다.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mari@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