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화 '조제'의 남주혁. 제공|워너브러더스코리아
[스포티비뉴스=김현록 기자]배우 남주혁이 영화 '조제' 제작발표회 중 눈물을 쏟았다.

17일 오전 영화 '조제'의 온라인 제발회가 열렸다. 시작과 함께 영화 '조제'의 제작기 영상이 공개됐다. 그런데 이 가운데 동료 배우 한지민, 김종관 감독과 함께 제작기 영상을 보던 남주혁이 그만 눈물을 쏟았다.

영상이 마무리된 뒤 무대 가운데 앉아 있던 남주혁이 눈물을 흘리자 지켜보던 한지민까지 울컥했을 정도. 급히 눈물을 닦은 남주혁은 "정말 몰입을 했었던 것 같다"며 양해를 구했다.

지난해 JTBC 드라마 '눈이 부시게'를 함께 한 한지민과 남주혁은 이번 영화 '조제'에서 남녀주인공 조제와 영석 역을 맡아 2번째 호흡을 맞췄다. 

한지민은 "전 작품에서도 눈이 마주치면 울어서 멀리 가있으라고 하곤 했다. 캐릭터가 주는 힘이기도 하다"면서 "두 번째 호흡을 할 때는 어떠한 배우인지 알아가는 과정을 단축할 수 있어서 좋았다. 일단 서로가 편하게 연기를 했기 때문에 저 역시도 이번 작품에서도 많이 의지하면서 영석이가 주는 느낌을 받으면서 촬영하는 고마움이 있었다"고 말했다. 

남주혁 역시 "정말 현장에서 많이 느꼈다. 두 번째 만난 작품이지만 (한지민이) 조제 그 자체가 되어 있었다. 눈으로 모든 걸 이야기해주는 조제였다. 그래서 또 배웠다. 저 역시 성장할 수 있었던 것 같다"고 강조했다. 

영화 '조제'는 처음 만난 그날부터 잊을 수 없는 이름 조제(한지민)와 영석(남주혁)이 함께 한 가장 빛나는 순간을 그린 작품이다. 동명 소설이 바탕인 이누도 잇신 감독의 '조제, 호랑이 그리고 물고기들'이 원작이다. 영화 '조제'는 오는 12월 10일 개봉한다.

스포티비뉴스=김현록 기자 roky@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