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돌싱포맨' 임원희, 탁재훈, 김준호, 이상민(왼쪽부터). 제공| SBS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돌싱남'들의 더 녹진한 토크가 시작된다. 

탁재훈, 이상민, 임원희, 김준호는 13일 온라인으로 진행된 SBS 새 예능 프로그램 '신발벗고 돌싱포맨(이하 돌싱포맨)'에서 "시대를 만났다"고 물만난 토크를 예고했다. 

'신발벗고 돌싱포맨'은 '미운 우리 새끼'의 스핀오프 프로그램으로, 행복에 목말라 있는 남자들의 관찰 토크쇼다. 뭔가 결핍되고 어딘가 삐딱하면서도 행복에 목마른 네 남자가 자신의 집으로 게스트를 불러 다양한 이야기를 듣고, 이혼, 사업 실패, 건강 문제 등 다양한 아픔과 경험을 공유한다. 

'미우새'에서 짠내 나는 '돌싱남'들의 모임으로 시청자들의 응원을 받았던 네 사람은 스핀오프 '돌싱포맨'으로 한 차원 더 깊어지고 솔직해진 돌싱들의 토크를 보여준다. 

임원희는 "세상에 이런 조합은 없다. 물론 서장훈, 이상민, 김준호가 출연한 '무확행'이 있었지만 그 프로그램은 시대를 앞서갔다. 드디어 시대를 만났다"고 했고, 김준호는 "제가 토크가 약한데 형님들하고 하니까 일단 편안하다. 술을 먹고 할 수 있는 이야기를 술을 안 먹고 하는 분위기"라고 편안한 '돌싱포맨' 분위기를 자랑했다. 

탁재훈은 "게스트 분들이 토크쇼에 대한 부담을 갖고 오실 수 있는데 집에서 늘 하는 얘기를 한다. 서로가 너무 편하다 보니까 안 해도 되는 얘기를 할 때도 있다. 법에 안 걸리는 선에서 다 얘기한다"고 너스레를 떨었고, 이상민은 "어떤 게스트 분이 나와도 우리 넷보다 낫다. 그러다 보니 자연스럽게 우리 네 명의 세월 속에 게스트 분들의 세월을 흡수해서 재밌게 얘기를 할 수 있다"고 했다. 

같은 이혼의 경험, 다른 아픔을 공유하는 네 사람은 서로를 저격하는 동시에 보듬는 토크로 남다른 티키타카 호흡을 자랑했다.

김준호는 "갔다 온 지 얼마 안돼서 위축돼 있었다. 그런데 선배님들이 철없이 사는 걸 보니까 저도 더 활기차게 살아도 되겠더라. 자신감이 생기는 느낌"이라고 다른 멤버들을 공격했다. 또한 '내가 여자라면 누굴 선택하겠느냐'라는 짓궂은 질문에 이상민은 김준호를 선택하며 "성격이 편하다"고 했다가 "성격 차이로 헤어졌느냐"라는 탁재훈의 공격을 받았다. 

▲ '신발벗고 돌싱포맨' 임원희, 탁재훈, 김준호, 이상민(왼쪽부터). 제공| SBS
'돌싱포맨'은 다양한 게스트들이 나와 자기의 속사정을 털어놓는다. 위너 송민호, 블락비 피오, 서장훈 등이 이미 게스트로 녹화를 마쳤다. 

이상민은 '돌싱남'들의 더 많은 방문을 바라며 "저희 말고 돌싱이 많다. 말 못할 사정이 있으실 것"이라며 "방송에서 오히려 어려운 얘기를 해야 잘 풀린다. 끝까지 비밀로 가져가면 큰일난다"라고 어려움은 나눠야 한다고 했다. 또 탁재훈은 "(돌싱남들이) 어마어마하다. 저희가 그 응어리를 풀어드린다. 원하시면 편집도 해드린다"고 했다. 

'미우새' 스핀오프로 탄생한 '돌싱포맨'은 파일럿 예능으로 시청자들을 만난다. 탁재훈은 "'돌싱포맨'이 잘 돼서 정규 프로그램이 됐으면 좋겠다. 오늘 중요하신 분들한테 청천벽력 같은 이야기를 들었다"고 했고, 이상민은 "사장님이 내려오셔서 '이게 10회인가요, 12회인가요' 하시더라. 그렇게 열심히 하겠다고 (탁)재훈이 형이 열심히 인사하는 것 처음 봤다"고 했다.

탁재훈은 "종이컵처럼 살기 싫다. 머그컵처럼 닦고 쓰이고 싶다"고 남다른 각오를 보였고, 임원희는 "'돌싱포맨'이 고정이 된다면 탁재훈 형님은 10년 내내 할 것 같을 정도로 행복해 보인다"고 '미우새', '돌싱포맨'을 통해 '힐링남'이 된 탁재훈의 상황을 설명했다.

그러면서 임원희는 사랑을 찾고 싶다고 호소했다. 그는 "사랑은 교통사고 같은 거라서 언제 찾아올지 모른다. 빨리 충돌하고 싶다. 이왕이면 정면충돌하겠다. 프로그램에서 하차하더라도 행복을 찾는 거니까"라고 해 웃음을 자아냈다. 

김준호는 "서장훈 형님도 들어와야 한다. '돌싱포맨'보다 '돌싱파이브'가 어감이 좋다"고 했고, 이상민은 "'돌싱포맨'이 잘 돼서 돌싱 회원들이 늘어났으면 좋겠다. 회비도 받고 협회도 만들었으면 좋겠다"고 했다. 

'신발벗고 돌싱포맨'은 13일 오후 10시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