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이돌리그'에 출연하는 온앤오프. 제공| 스타티비(STATV)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그룹 온앤오프가 서은광, 산다라박과 숨막히는 눈치 게임을 벌인다. 

28일 방송되는 스타티비(STATV) '아이돌리그'에는 '여름 쏙'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는 '청량돌' 온앤오프가 출격한다.

'아이돌리그'를 재방문한 온앤오프는 시작부터 MC 서은광과 산다라박의 환영을 받는다. 하지만 게임이 거듭되면서 선후배 사이도 잊은 숨막히는 혈전이 시작된다. 

춤을 추면서 MC들이 알아채지 못하게 미션을 완수하는 '달광을 속여라' 코너를 시작하기 전 제이어스는 "누군가를 놀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그룹"이라고 심상치 않은 각오를 전하고, 서은광도 질세라 "저도 촐싹댄다. 여러분을 다 파악했다"고 신경전을 펼친다. 

온앤오프는 미션을 알아채지 못하게 가짜 동작을 선보이며 서은광을 당황시킨다. 하지만 서은광은 1차 시도 만에 멤버 6명 중 2명의 미션을 맞히며 온앤오프를 긴장하게 한다. 

결국 온앤오프는 긴급 회의를 열어 전략을 수정하는가 하면, 사상 최초로 힌트를 주지 않고 2차 시도에 나선다. 제이어스는 "솔직하게 얘기했다. 긴장했다"고 약한 모습을 보이지만 서은광은 2차 시도에서도 미션을 모두 맞히는 데 실패했다. 서은광은 결국 "이 팀 연기 잘 하네"라고 혀를 내두른다. 

온앤오프가 세 번째 안무와 미션 수행을 모두 끝낸 후에는 보다 못한 산다라박이 "페어플레이 한다더니 추잡하다"고 고개를 젓고, 이션은 "페어가 아니라 폐허였다"고 해 '아이돌리그' 속 온앤오프의 활약에 더욱 기대가 커진다.

'아이돌리그'는 28일 오후 8시 스타티비(STAV)에서 방송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