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티비뉴스=이민재 기자] 손흥민이 물오른 득점 감각을 이어갈 수 있을까. 22일 금요일(이하 한국 시간) 2021-22 UEFA 유로파 콘퍼런스리그(이하 콘퍼런스리그) 조별리그 3차전에서 비테세 대 토트넘의 맞대결이 펼쳐진다. 

네덜란드 원정을 떠나는 토트넘은 최근 3연승의 상승세를 이어가고자 한다. 손흥민이 콘퍼런스리그 첫 득점을 만들 수 있을지 관심이 모이는 비테세 대 토트넘의 경기는 22일 금요일 새벽 1시 45분 TV 채널 스포티비 온(SPOTV ON)과 스포츠 OTT 서비스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 만날 수 있다.

손흥민은 지난 1일 무라와 경기에서 콘퍼런스리그 첫 도움을 기록한데 이어 첫 골 사냥에 나선다. 손흥민은 최근 A매치 두 경기를 포함해 3경기 연속 득점포를 가동하며 탁월한 골 감각을 선보이고 있다. 최고의 폼을 보여주고 있는 손흥민이 콘퍼런스리그 첫 골과 함께 시그니처 ‘찰칵 세리머니’를 선보일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토트넘은 10월 3경기에서 10골을 넣으며 3연승을 기록 중이다. 시즌 초반 발목을 잡았던 빈곤한 득점력이 개선되어 최근 경기에서 결과로 증명하고 있다. 특히 부진했던 스트라이커 해리 케인이 콘퍼런스리그에서 해트트릭을 기록하고 리그 첫 골을 터뜨리는 등 나아진 모습을 보여줬다.

콘퍼런스리그 조 1위 팀들은 16강에 직행하고 조 2위 팀들은 유로파리그 32강에서 조 3위를 기록한 8팀과 플레이오프를 치러야 한다. 손흥민의 토트넘은 현재 스타드 렌과 승점 4점으로 동률을 기록하고 있지만 골득실에서 앞서 G조 1위에 위치해 있다. 토트넘이 G조 선두 자리를 지켜내며 16강 직행 티켓을 차지할 수 있을까.

한편, 같은 시각 페네르바체 김민재는 21-22 UEFA 유로파리그 첫 승 사냥에 도전한다. 지난 트라브존스포르전에서 퇴장당하며 아쉬움을 남겼던 김민재가 퇴장을 거름 삼아 더욱 성장한 모습을 보여줄지 관심이 모인다. 페네르바체 대 앤트워프의 경기는 내일(22일 금요일) 새벽 1시 45분 스포티비 온2(SPOTV ON2)와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 생중계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