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티비뉴스=조영준 기자] 로이 매킬로이(26, 북아일랜드)가 타이거 우즈(40, 미국)의 스윙 영상을 보고 감탄했다.

우즈는 25일(이하 한국 시간) 개인 SNS에 스크린 골프 시뮬레이터에서 아이언 샷을 치는 13초짜리 동영상을 올렸다. 이 영상에서 그는 부드러운 샷을 하며 "점점 좋아지고 있다"는 글을 남겼다.

우즈는 허리 부상 악화로 제대로 앉지도 못한다는 소문이 있었다. 우즈의 에이전트인 마크 스타인버그는 자신의 건강을 염려한 팬들을 위해 우즈가 이 영상을 소셜미디어에 올렸다고 밝혔다.

이날 매킬로이는 우즈의 영상을 본 뒤 개인 SNS에 "그가 돌아왔다"는 글을 남겼다. 미국 골프 전문 매체 '골프 다이제스트'는 매킬로이가 우즈의 영상을 본 사실을 보도하며 "우즈는 수술을 받은 뒤 회복하는 동안 헬스장을 다녔다. 우즈와 매킬로이는 여전히 좋은 친구로 지내는 것 같다"고 말했다.

허리 부상으로 고생한 우즈는 2012년과 지난해 이렇다 할 성적을 올리지 못했다. 복귀를 준비하고 있지만 아직 구체적으로 언제 골프장에 나타날지는 밝히지 않았다.

매킬로이는 26일 미국 플로리다주 팜비치 가든스 내셔널 챔피언 코스에서 열리는 미국 프로 골프(PGA) 투어 혼다 클래식에 출전한다. 올해 매킬로이는 3차례 대회에 출전했지만 정상에 오르지 못했다. 이 대회에는 리키 파울러(27, 미국)도 출전한다.

[사진] 타이거 우즈 스크린 골프 스윙 영상 ⓒ 타이거 우즈 트위터 캡처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