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티비뉴스=고봉준 기자] (사)한국프로골프협회(KPGA)와 ㈜더픽컴퍼니가 공식 파트너 협약을 체결했다.

KPGA와 더픽컴퍼니는 1일 경기도 성남시 소재 KPGA 빌딩에서 조인식을 열었다. 이 자리에는 더픽컴퍼니 정은주 대표, 김진희 홍보이사, 한국프로골프투어(KGT) 김병준 대표이사 등 여러 관계자들이 참석해 상호 신뢰를 바탕으로 한 협력을 약속했다.

본 협약을 통해 더픽컴퍼니가 전문 유통중인 에피티크 마스크팩이 KPGA 공식 지정 마스크팩으로 선정됐다.

더픽컴퍼니 정은주 대표이사는 “KPGA와 협약을 통해 전 세계가 코로나19로 인한 어려운 시기임에도 불구하고 조금 더 대중들과 가까워 지고 있는 골프 산업에 조금이나마 힘을 보태게 돼 영광스럽게 생각한다”면서 “상호 협력을 통해 긍정적인 파트너 관계로 발전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KGT 김병준 대표이사는 “KPGA와 더픽컴퍼니가 이번 협약을 계기로 동반 성장하길 기대한다. KPGA와 KPGA 코리안 투어로 큰 성원을 보내준 더픽컴퍼니 임직원 여러분께 깊은 고마움을 전한다”라고 밝혔다.

한편 더픽컴퍼니는 통찰력을 기반으로 한 서비스와 고객에게 영감을 주는 솔루션을 제안하며 사회 가치를 실현하기 위하여 좋은 제품을 발굴하여 전문적인 유통을 진행하는 기업이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