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엑스디너리 히어로즈. 제공| JYP엔터테인먼트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보이밴드 엑스디너리 히어로즈가 데이식스에게 얻은 응원과 조언으 공개했다.

엑스디너리 히어로즈는 6일 온라인으로 진행된 첫 디지털 싱글 '해피 데스 데이' 쇼케이스에서 "데이식스 선배님들이 '음악을 즐기라'는 따뜻한 응원과 격려를 해주셨다"고 밝혔다. 

엑스디너리 히어로즈는 JYP엔터테인먼트가 데이식스에 이어 두 번째로 선보이는 밴드로 기대를 얻고 있다. 오드는 "데이식스 선배님들께서 저희 충분히 잘 하고 있고 멋있으니까 긴장하지 말고 잘 보여주고 오라고 응원과 격려의 말씀을 해주셨다"고 했다. 

이어 정수는 "도운 선배님과 대화를 할 수 있었는데 음악을 즐기라는 진심어린 조언을 해주셨다. 데이식스 선배님 음악이 큰 위로와 동기부여가 됐는데 따뜻한 응원과 격려를 받아서 든든했고 큰 힘이 됐다. 노력해서 멋진 모습 보여드리는 엑스디너리 히어로즈가 되고 싶다"고 밝혔다. 

데이식스와 비교되는 것에 대해 주연은 "데이식스 선배님들과 언급이 될 수 있다는 것만으로도 영광이다. 선배님들의 무대와 음악을 보고 들으면서 저희 여섯 멤버 모두 열심히 연습해왔다. 저희는 첫 걸음을 내디딘 신인이라 선배님들을 따라가긴 멀었지만, 선배님들처럼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는 그룹이 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준한은 "데이식스 선배님들은 '모든 순간을 노래하는 밴드'라는 수식어가 붙을 정도로 일상의 모든 감정과 순간을 서정적인 멜로디와 가사로 표현해서 팬분들과 대중의 큰 사랑을 받고 계신데, 저희는 좀 더 강렬하고 다크한 음악적 색채와 콘셉트를 지니고 있다는 것이 저희만의 특색이라고 생각한다"고 했다.

이어 "멤버 전원이 Z세대인만큼 솔직하고 당당한 표현법으로 전하는 메시지가 또 하나의 키포인트가 되지 않을까 생각한다"고 했다.



오드 "데이식스 선배님들께서 저희 충분히 잘 하고 있고 멋있으니까 긴장하지 말고 잘 보여주고 오라고 응원과 격려의 말씀을 해주셨다

정수 "도운 선배님과 대화를 할 수 있었는데 음악을 즐기라는 진심어린 조언을 해주셨다. 데이식스 선배님 음악이 큰 위로와 동기부여가 됐는데 따뜻한 응원과 격려를 받아서 든든했고 큰 힘이 됐다. 노력해서 멋진 모습 보여드리는 엑스디너리 히어로즈가 되고 싶다"고 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