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공| tvN '고스트 닥터'
[스포티비뉴스=정서희 기자] 유이가 2년 만에 안방극장을 찾는다.

tvN 새 월화드라마 '고스트 닥터'(극본 김선수, 연출 부성철) 측은 7일 일과 사랑 앞에서 변화무쌍한 매력을 예고한 유이의 첫 스틸을 공개했다.

'고스트 닥터'는 신들린 의술의 오만한 천재 의사와 사명감이라곤 하나도 없는 황금 수저 레지던트, 배경도 실력도 극과 극인 두 의사가 몸을 공유하면서 벌어지는 메디컬 스토리이다.

유이는 극 중 해외파 신경외과 전문의 장세진으로 분한다. 장세진은 겉은 차갑지만, 누구보다 따뜻한 심장을 지닌 인물로, 일과 사랑 앞에서 180도 다른 태도를 보인다. 또한 차영민(정지훈)과는 전 연인 관계로, 두 사람이 그려갈 애틋한 로맨스에도 관심이 집중된다.

이날 공개된 사진 속 유이는 똑 단발 머리에 의사 가운을 입고 시크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당당한 눈빛과 카리스마 넘치는 분위기가 눈길을 끈다.

이어진 사진에는 수수한 차림의 유이가 누군가와 대화를 나누며 옅은 미소를 띠고 있다. 순한 맛과 카리스마가 공존하는 장세진의 일상을 유이가 어떻게 그려낼지 기대를 모은다.

제작진은 "장세진 캐릭터에 푹 젖어있는 유이는 자신만이 가지고 있는 깊이 있는 눈빛과 밝은 에너지로 상반된 분위기를 연출하며 극과 극의 매력을 더욱 배가할 것으로 기대된다. 까칠하지만 누구보다 인간적인 장세진의 매력을 '고스트 닥터'를 통해 확인해 달라"고 전했다.

'고스트 닥터'는 1월 3일 오후 10시 30분에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