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티비뉴스=고봉준 기자] 한국프로골프협회(회장 구자철, 이하 KPGA)가 29일 충북 충주시 이븐데일 골프앤리조트에서 ‘2021 KPGA 패밀리 골프 챌린지’를 개최한다고 21일 밝혔다.

순수 아마추어 골퍼를 대상으로 개최되는 이번 대회는 KPGA가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 국민체육진흥공단이 후원한다.

2021 KPGA 패밀리 골프 챌린지는 다양한 연령대 및 형태의 가족 구성원들이 모여 건전한 가족형 생활 스포츠인 골프를 통해 가족의 참된 의미를 되새기기 위해 마련됐다. 2016년 선을 보인 이후 꾸준하게 이어왔고 올해로 6회째를 맞이한다.

본 대회는 남녀 구분없이 가족 당 2인이 한 팀으로 경기하고 1타씩 번갈아 치는 18홀 포섬(Foursome) 방식으로 진행된다. 총 144명(72팀)이 출전해 승부를 겨루며 신페리오 방식으로 성적 집계 후 우승과 준우승 선수들에게 시상을 한다.

또한 팀 니어리스트, 팀 롱기스트, 팀 메달리스트, 행운상 등 특별상 시상도 준비돼 있으며 대회 참가자들에게 다양한 기념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참가 신청은 27일까지 KPGA 홈페이지에서 참가 신청서를 다운로드 받아 작성한 후 가족관계 증명서, 예방접종 증명서와 함께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한편 참여하를 원하는 모든 인원은 백신 2차 접종 내역이 포함된 예방접종 증명서를 필히 제출해야 한다. 백신 미접종자는 대회 48시간 전 PCR 검사 및 음성 확인서를 반드시 내야 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