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트렌드지. ⓒ곽혜미 기자

[스포티비뉴스=정유진 기자] 트렌드지가 데뷔곡 'TNT'를 소개했다. 

트렌드지가 5일 서울 한남동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연 데뷔 앨범 '블루 세트 챕터1. 트랙스' 쇼케이스에서 "데뷔곡 'TNT'에 세계관을 담고 있다"며 "어떻게 이어가는지 봐주시면 좋겠다"라고 했다.

트렌드지의 데뷔 앨범 '블루 세트 챕터1. 트랙스'는 트렌드지가 앞으로 써내려갈 이야기의 시작을 알리는 앨범으로, 7인 7색의 개성 넘치는 매력과 함께 본격적으로 K팝 트렌드를 이끌어갈 예정이다.

타이틀곡 'TNT'는 어둠과 안갯속을 헤쳐 나가면서 자유를 향해 나아가는 트렌드지만의 다채로운 색깔과 세계관을 엿볼 수 있는 곡이다. 특히 멤버 개개인의 가창력과 랩, 퍼포먼스가 돋보이는 곡으로,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국은 "이중적 의미를 담고 있다. '트루스 앤 트러스트', '티앤티' 폭탄이라는 뜻도 담고 있다. 어둠과 안갯속에서 폭탄을 터트려서 자유를 쫓는 트렌드지의 세계관을 담고 있다"고 데뷔곡 'TNT'를 소개했다.

은일은 "앨범의 이야기를 뮤직비디오에도 담았다. 하늘의 새를 잡으려는 모션이 있다. 현실에서 희망을 찾고자 한 메시지를 담았다. 새 정체가 무엇인지, 트렌드지 세계관에서 어떻게 이어갈지 봐주시면 좋겠다"고 귀띔했다.

트렌드지는 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데뷔 앨범 '블루 세트 챕터1. 트랙스'를 발표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