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리브랜드 신제품 런처XL시리즈. ⓒ던롭스포츠코리아
클리브랜드 신제품 런처XL시리즈. ⓒ던롭스포츠코리아

 

[스포티비뉴스=정형근 기자] 던롭스포츠코리아(주)가 전개하는 글로벌 골프 토털 브랜드 클리브랜드골프가 '런처 XL' 시리즈를 출시한다.

클리브랜드골프의 런처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기본에 충실하며 편안한 스윙으로 탁월한 속도, 비거리, 컨트롤을 만들어낼 수 있도록 개발됐다. 드라이버부터 페어웨이우드, 하이브리드으로 구성됐다.

드라이버의 주요 기술로는 임팩트시 페이스면에 이어 바디까지 휘어지는 ‘리바운드 프레임'을 통해 볼에 전달하는 에너지를 최대한 모아 강력하게 볼을 튕겨내 더욱더 빠른 볼 스피드와 놀라운 비거리를 제공한다. 헤드 크기 또한 기존보다 6.7% 더욱 커지면서 관용성(MOI) 측면에서도 전모델대비 미스샷 감소와 안정감을 준다.

여기에 그립 끝부분에 8g의 무게를 배치하는 ACTION MASS CB가 지렛대 원리를 작용해 적절한 무게감으로 스윙 시 불필요한 힘을 덜어내고 제어 하게 되어 더욱 안정적인 스윙을 만들어 준다. 호젤 슬리브도 셀프로 조절 가능해서 로프트 각도 또는 원하는 구질에 맞춰 다양하게 셀프 튜닝이 가능하다.

런처 페어웨이우드와 하이브리드에는 드라이버의 퍼포먼스 기술력과 동시에 헤드 솔 부분에 2개의 레일을 추가하여 뒤땅을 쳤을 때 페이스가 뒤틀리지 않고 똑바로 유지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글라이드레일 기술과 헤드 크라운 부분에 계단처럼 단차를 두어 헤드의 무게 중심이 더 아래로 내려가면서 보다 안정적이고 볼을 쉽게 띄울 수 있는 뉴 하이보어 크라운 기술을 접목했다.

기본 장착 샤프트는 시중에서 성능이 충분히 검증된 Project X Cypher와 그립 또한 골프프라이드 사의 투어 벨벳 360 그립으로 훌륭한 내구성과 그립감을 제공한다.

588웨지부터 RTX ZIPCORE에 이르기까지 전설적인 웨지 명가로 자리매김해온 클리브랜드골프는 숏게임을 위한 연구를 오랫동안 해오며 국내 웨지 시장의 1위 브랜드로 우뚝 섰다. 그만큼 스코어를 줄이기 위한 골퍼들의 마음을 잘 이해하기 위해 노력하며 여러 혁신적인 기술들을 꾸준히 선보이고 있다.

클리브랜드 런처 XL 시리즈는 전국의 클리브랜드골프 취급 특약점에서 8일부터 판매하고 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