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스캐디가 신제품 T9 체험단을 모집한다. ⓒ보이스캐디
보이스캐디가 신제품 T9 체험단을 모집한다. ⓒ보이스캐디

[스포티비뉴스=정형근 기자] 골프 거리측정기 대표브랜드 보이스캐디가 2022년 처음 선보이는 신제품 ‘보이스캐디 T9’의 출시와 함께 제품을 경험할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체험단은 평소 골프 관련 기기에 관심이 많고, 거리측정기를 사용해 본 경험이 있는 골퍼 또는 온라인 SNS활동이 활발한 골퍼를 대상으로 모집하며, 체험단으로 선정되면 보이스캐디 T9 제품을 약 2개월 간 체험할 예정이다.

14일 예약판매를 통해 선보일 신제품 ‘보이스캐디 T9’은 세계 최초로 ‘샷&펏 트래킹’ 기능이 탑재되어 라운드 시 샷 뿐만 아니라 퍼트 수까지 자동으로 인식하여 리얼 필드 스코어를 제공한다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한층 업그레이드 된 V.AI 3.0™ 은 티샷부터 퍼트까지 골퍼에게 가장 필요한 정보를 자동으로 제공한다.

템포 연습 모드 또한 추가됐다. 보이스캐디 T9으로 실내외 어디서든 나의 목표 템포를 설정하면 일관성 있는 스윙 템포를 연습하여 실력 향상에 큰 도움을 줄 수 있다.

보이스캐디 ‘T시리즈’ 최초로 그레이 & 블랙 2가지 컬러로 고객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스트랩 또한 남성용, 여성용 2종을 모두 패키지 내에 구성하여 골퍼들에게 편의성을 극대화 했다. APL™(Auto Pin Location / 실시간 핀 위치) 서비스 또한 현재 약 220여개 골프장에 지원하며 골퍼들에게 최상의 라운드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체험단 신청은 9일부터 15일까다. 신청은 별도의 참가 신청 페이지에서 양식에 맞게 작성하여 신청하면 된다. 보이스캐디 T9 체험단으로 선정되면 22일부터 4월 중순까지 약 2개월간 T9를 체험하고 체험 종료 후 우수 체험단을 선정하여 시상한다. 또한 체험단 참가자 전원에게는 보이스캐디 굳즈를 제공한다.

보이스캐디 김준오 대표는 “보이스캐디 골프워치 ‘T시리즈’는 지난 2014년 출시 이후 골퍼들의 큰 사랑을 받아온 라인업이다. 골퍼들이 보이스캐디가 그동안 쌓아온 기술과 경험의 산물이라 볼 수 있는 T9과 함께 새로운 골프 모멘텀을 맞기를 기대한다”며 “T9 체험단은 진정으로 골프를 사랑하는 고객들이 직접 체험하고 객관적인 평가를 해주길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