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BS2 새 수목드라마 '징크스의 연인' 배우 나인우. 제공| KBS
▲ KBS2 새 수목드라마 '징크스의 연인' 배우 나인우. 제공| KBS

[스포티비뉴스=장다희 기자] 배우 나인우가 '징크스의 연인'을 택한 이유를 밝혔다. 

나인우는 15일 오후 온라인으로 진행된 KBS2 새 수목드라마 '징크스의 연인'(극본 장윤미, 연출 윤상호)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소재가 굉장히 독특하고, 평범한 남자의 운명이 특별한 여자를 만나 변화되고, 성장하는 모습들이 흥미롭게 다가와서 선택하게 됐다"라고 전했다. 

이어 "캐릭터들이 분명하게 나눠져있어서 원작을 보지 못한 분들도 보기 편할 것이고, 재밌는 작품이라고 생각할 수 있을 것 같다"며 "PD이 말한 것 처럼 엔진을 새로 달아서 재밌게 만들어진 것 같다"고 덧붙였다. 

또 나인우는 공수광 캐릭터와 비슷한 부분에 대해 "수광이는 책임감이 강한 캐릭터다. 그 부분이 나와 많이 닮아있다. 힘든 일이든 쉬운 일이든 꼭 해야 하는 강박감이 있는데, 수광이도 끝까지 책임지며 살아가는 인물이더라. 그런 부분이 나와 많이 닮아있다고 생각한다"라고 말했다. 

'징크스의 연인'은 불행한 자신의 삶을 숙명으로 여기고 순응하며 사는 한 인간 남자와 저주를 풀기 위해 미지의 세상 밖으로 뛰어든 여신이 잔혹한 운명을 뛰어넘으며 펼치는 판타지 로맨스 드라마다. 

'징크스의 연인'은 이날 오후 9시 50분에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