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연서. 제공|KBS
▲ 오연서. 제공|KBS

[스포티비뉴스=김현록 기자]'미남당' 오연서가 정만식에게 명령을 해야 했다며 난감했던 촬영 현장을 되새겼다. 

오연서는 27일 오후 KBS2 새 월화드라마 '미남당'(극본 박혜진, 연출 고재현 윤라영) 온라인 제작보고회에서 이같이 말했다. 

오연서는 '미남당'에서 강력반 7팀의 팀장 ‘한귀’ 한재희 역을 맡았다. 오연서는 "나이 어린 팀장이다. 정의롭고 솔직하고 당당하다. '미남당'에서 멋짐을 맡고 있다. 당당한 매력이 멋있어서 재미있게 촬영하고 있다"고 밝혔다. 

오연서는 "액션스쿨에 다니며 연습했다. 평소 운동을 하지 않아 힘들었는데, 워낙 감독님이 잘 찍어주셔서 결과물을 보니 더 하고싶더라"며 "기존 드라마에서 볼 수 없는 액션이 많다. 기대해주시면 좋을 것"이라고 기대를 부탁했다. 

이어 "제가 직급이 정만식 선배님보다 높다. 명령하고 하는 게 조금 어렵더라. 카리스마를 보여줘야 하는 데 처음에는 너무 어색했다"며 "그런 점이 처음에는 어려웠는데 다들 너무 많이 도와주셔서 즐겁게 촬영했다"고 웃음지었다.

'넝쿨당' 이후 10년만에 KBS 드라마에 출연하게 된 오연서는 "데뷔도 KBS에서 했다. 지금의 저를 있게 해 준 '넝쿨당'을 또한 KBS에서 했다"며 "결혼하지는 않았지만 친정에 온 기분"이라고 웃음지었다. 

'미남당'은 전직 프로파일러이자 현직 박수무당의 좌충우돌 미스터리 코믹 수사극이다. '미남당'은 27일 오후 9시50분 첫 방송을 앞뒀다.  27일 오후 9시50분 첫 방송을 앞뒀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