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티비뉴스=이교덕 격투기 전문기자] 로드걸 임지우와 케이지 사이드에서 로드FC를 같이 관람한다면 어떤 기분일까?

오는 7월 23일 원주종합체육관에서 열리는 '굽네 로드FC 061' 로드걸 VIP 좌석 티켓 예매가 시작됐다. 인터파크에서 'ROAD FC 061 로드걸 좌석'으로 검색하면 티켓을 예매할 수 있다.

딱 세 자리뿐이다. 로드걸 서리나·임지우·신해리와 소통할 수 있는 자리로 평소 궁금했던 로드FC에 대한 이야기를 직접 들을 수 있는 공간이다. 

로드걸 좌석에는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돼 있다. 로드걸과 경기 관람 후 포토 타임을 가질 수 있으며, 로드걸 사인 글러브와 사인 티셔츠를 받을 수 있다.

로드걸 좌석 티켓 가격은 1장 200만 원. 일반석 6만 원, VIP 지정석 100만 원이다.

'굽네 로드FC 061' 메인이벤트는 박시원(20, 카우보이MMA)과 박승모(29, 팀 지니어스)의 라이트급 챔피언 결정전이다.

승자는 만수르 바르나위가 반납한 타이틀의 다음 주인공이 된다.

'7연승' 이정현(20)과 베테랑 아키바 타이키(32, 일본)의 플라이급 경기, 몽골 파이터 난딘에르덴과 소방관 파이터 신동국의 76kg 계약 체중 경기 등도 관심을 모은다.

특전사 파이터 박정교는 은퇴전을 펼친다. 상대는 아마추어 복서 출신 김태인이다.

'굽네 로드FC 061' 1부는 오후 1시부터, 2부는 오후 3시부터 시작된다. SPOTV에서 생중계한다.

■ 굽네 로드FC 061 2부
7월 23일 오후 3시 원주 종합체육관
[라이트급 타이틀전] 박시원 VS 박승모
[플라이급] 이정현 VS 아키바 타이키
[76kg 계약체중] 난딘에르덴 VS 신동국
[아톰급] 박정은 VS 홍윤하
[무제한급] 심건오 VS 배동현
[라이트헤비급] 김태인 VS 박정교
[75kg 계약체중] 신윤서 VS 이한용

■ 굽네 로드FC 061 1부
7월 23일 오후 1시 원주 종합체육관
[밴텀급] 손재민 VS 유재남
[75kg 계약체중] 이정규 VS 최지운
[미들급] 우치하 송 VS 정진섭
[63kg 계약체중] 이정현 VS 박재성
[페더급] 한민형 VS 박민수
[플라이급] 이재훈 VS 최영찬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