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BS '동네 한 바퀴' 이만기, 나문희. 제공| KBS
▲ KBS '동네 한 바퀴' 이만기, 나문희. 제공| KBS

[스포티비뉴스=장다희 기자] 전 씨름선수이자 방송인 이만기가 '동네 한 바퀴' 캐스팅 후 목욕탕에 떡을 돌렸다고 밝혔다. 

이만기는 18일 오후 여의도에서 진행된 '동네 한 바퀴' 기자간담회에서 이같이 말했다. 

이만기는 "'동네 한 바퀴' 출연 기사가 나간 뒤 축하 메시지를 정말 많이 받았다. 지인들은 '그 좋은 걸 맡았는데 가만히 있으면 되냐'고 하더라. 그 말 듣고보니 가만히 있으면 안 될 것 같아서 제가 다니는 목욕탕에 떡을 돌렸다. 남탕, 여탕 다 돌렸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옆에 있던 나문희는 "나도 친구들한테 자랑을 많이 했다. 우리딸과 우리딸 친구들한테도 자랑을 많이 했다. 주변 반응은 너무 좋았다"라고 말했다. 

이어 "김영옥 언니한테도 자랑했다. '언니 내가 '동네 한 바퀴' 한다'라고 하니까 너무 축하해줬다. 그러면서 해설이 쉽지 많은 않다라고 진정성있게 염려해줬다. 앞으로 호흡을 더 키워서 열심히 해야겠다는 생각을 하게 됐다"라고 덧붙였다. 

이만기는 '동네 한 바퀴'에 지팡이를 짚는 나이가 되더라도 출연하고 싶다고 말했다. 그는 "제목을 '이만기의 동네 한 바퀴'로 바꾸면 프로그램이 더 오래 갈 것 같다. 그런데 '동네 한 바퀴'는 누구의 '동네 한 바퀴'가 아니다. 만인의 '동네 한 바퀴'라고 생각한다. 시청자들과 함께 소통하고, 같이 공감할 수 있도록 동네를 소개하고 싶다. 지팡이를 짚을 때까지 걸어보겠다"라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