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류지현 LG 트윈스 감독. ⓒ 곽혜미 기자
▲ 류지현 LG 트윈스 감독. ⓒ 곽혜미 기자

[스포티비뉴스=수원, 박정현 기자] “이제 우리 선발투수들이 누구와 붙어도 이길 수 있다는 자신감이 생겼다.”

LG 트윈스는 2일 수원케이티위즈파크에서 열린 '2022 신한은행 SOL KBO리그' kt 위즈전에서 2-1로 승리하며 71번째 승전보를 알렸다.

경기 초반 김윤식의 호투가 빛났다. 5회 1사 후 장성우에게 볼넷을 허용하기 전까지 퍼펙트 피칭을 선보이며 상대 타선을 막아냈다. 최종 성적은 6이닝 2피안타 2볼넷 7탈삼진 무실점으로 팀 승리에 발판을 만들었다.

뒤이어 등판한 구원 투수 정우영이 ⅔이닝 1실점을 기록했지만, 이정용(1⅓이닝 무실점, 승리)-고우석(1이닝 무실점, 세이브)으로 이어지는 필승조가 팀 승리를 지켜냈다.

타선에서는 오지환과 문보경의 활약이 돋보였다. 오지환은 상대 선발 소형준을 상대로 7회 0-0 균형을 깨는 솔로포를 쳐내며 팀에 1-0 선취점을 안겨줬다.

문보경은 1-1 팽팽한 승부가 이어지던 8회 선두타자로 나서 구원 투수 박영현을 공략해 2-1로 달아나는 점수를 만들며 결승포를 기록하게 됐다.

류지현 LG 감독은 경기 뒤 “이제 우리 선발투수들이 누구와 붙어도 이길 수 있다는 자신감이 생겼다. 김윤식이 오늘(2일) 최고의 피칭을 해주었고, 정우영과 이정용-고우석으로 이어지는 마무리가 확실히 승리를 가져왔다. 오지환과 문보경의 홈런도 결정적이었다”며 선수들의 활약에 엄지를 치켜세웠다.

한편 LG는 이날 승리로 6연승을 기록하며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리그 선두 SSG 랜더스와 경기차는 ‘5’를 유지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