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티비뉴스=정형근 기자] 대한세팍타크로협회는 27일부터 31일까지 강원특별자치도 횡성군 국민체육센터에서 제35회 전국 세팍타크로 선수권대회 겸 2024년도 국가대표 선발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대한세팍타크로협회는 22일 "이번 대회를 통해 오는 5월에 말레이시아에서 개최되는 '2024 ISTAF 세팍타크로 월드컵대회' 국가대표를 선발한다"고 전했다. 

대회 기간에는 더블(2인제), 레구(3인제), 쿼드(4인제) 경기가 펼쳐진다. 

대한세팍타크로협회 오주영 회장은 “첫 번째 대회를 강원특별자치도 횡성군에서 개최하게 되어 기쁘다. 대회가 개최될 수 있도록 힘써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말씀 전하며, 앞으로도 횡성군의 지역 활성화와 세팍타크로의 발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또한 김명기 횡성군수는 “작년에 이어 횡성군에서 열리는 두 번째 세팍타크로 대회이다. 선수들이 경기에 집중할 수 있는 좋은 환경을 만들기 위해 노력 중이다. 청정 지역 횡성군의 자연을 느끼며, 좋은 성과를 얻어가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대회는 대한세팍타크로협회 주최, 강원특별자치도세팍타크로협회와 대한세팍타크로협회가 공동 주관하며 횡성군, 문화체육관광부, 국민체육진흥공단, 대한체육회의 후원을 받아 개최된다. 

자세한 대회 일정 및 참가팀 현황은 대한세팍타크로협회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