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티비뉴스=윤욱재 기자] '배구여제' 김연경의 '절친'인 가수 효린이 흥국생명 홈 경기에 시구와 축하 공연을 선보인다.
흥국생명 핑크스파이더스는 "오는 25일 인천 삼산월드체육관에서 열리는 현대건설과의 홈경기에서 가수 효린이 시구와 축하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24일 밝혔다.
효린은 뛰어난 가창력과 화려한 퍼포먼스로 많은 팬층이 두꺼운 가수다. 평소에도 배구를 좋아하고 흥국생명의 팬으로 알려진 효린은 지난 시즌에도 흥국생명의 개막전에서 시구와 공연을 펼친 바 있다.
흥국생명은 이날 경기장을 찾은 팬들을 위한 전통 민속놀이 체험존도 운영한다. 경기 시작 전 제기차기와 투호 등 전통놀이를 직접 즐길 수 있으며, 참여한 팬들에게는 경품 추첨 기회가 주어진다. 경품으로는 오사카 및 대마도 승선권, 베디베로 선글라스, 선수단 사인 유니폼 등 풍성한 선물이 마련돼 있다.
흥국생명은 2025년 을사년을 기념해 선착순 2025명의 입장 관중에게 특별한 메시지가 담긴 포춘쿠키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구단 관계자는 "설날 연휴의 시작을 배구와 함께 즐겁게 시작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많은 팬들이 경기장을 찾아 함께해 주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 '처형 강제추행' 유영재, 징역 2년6개월 철퇴…선우은숙 "2차 가해로 심한 피해"[종합]
- 주지훈 "'중증외상센터', 힘들었던 작품…12년 만에 다시 의사 가운 입어"[인터뷰①]
- '김민희 불륜 임신' 홍상수, 외동딸 결혼식도 불참 "1200억 유산설 가짜뉴스"[종합]
- 윤진이, 둘째 출산 앞두고 태교 여행에 위기… 남편 "숨이 안 쉬어져"
- 심현섭♥정영림, 올 봄 결혼한다…드디어 부모님 승낙 "잘 살겠다"('조선의사랑꾼')
- 유재석 "김종국 현재 솔로 아냐" 충격 발언…올해 결혼 다짐('틈만나면')
- 블랙핑크 로제, 윌스미스 子와 열애설 부인 "데이트 한 적도 없어"
- '파격적인 금발 변신?' 박보영, 다 가려도 사랑스러운 공항 패션
- 구혜선, '라스' 태도 논란에 "제 자유, 지적도 감사"라더니…삭제→아이큐 자랑[이슈S]
- '청순 글래머' 트와이스 사나, 초미니 스커트 입고 각선미 자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