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티비뉴스=배선영 기자] 배우 송승헌이 최근 골프장에서 맞닥뜨린 곤란한 에피소드에 대해 이야기 했다.
12일 공개된 '살롱드립'에는 '세월은 우리만 먹나봐요... 변치 않는 올 타임 스타..⭐️ | EP. 103 엄정화 송승헌'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해당 영상에는 ENA 새 월화 드라마 '금쪽같은 내 스타'의 출연 배우 엄정화, 송승헌이 출연했다.
이날 송승헌은 "누가 알아보면 어떻게 하는 편이냐"라는 장도연의 말에 "그렇게 알아봐주시면 감사하다. 식당이나 어딘가에서 팬들이 알아보고 사진 요청을 하면 얼마든지 가능한데 골프장은 예외다. 괜히 예전에 사진 찍어드렸다가 같이 라운딩 했다고 사진이 돌아다닌 경우가 있었기 때문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송승헌은 "최근에 골프장에서 어떤 남자분이 '승헌 씨, 우리 어머니가 팬인데 같이 사진 한 번 찍어달라'라고 말씀해주셔서 고민 끝에 어머니라서 수락 했다. 그런데 30대 여성분들 데려 오셨다. 내가 표정관리가 잘 안되더라"라며 "어쩔 줄 몰라하는 여성분에게 남자분이 '괜찮아. 어서 찍어'라고 하더라. 정색하고 화를 내야하나 라며 최근에 가장 고민했던 순간이었다. 어쩔 수 없이 찍어드리긴 했다"라고 말했다.
이에 엄정화는 "매너가 없다"라며 송승헌에게 공감했다.
관련기사
- 정은혜♥조영남, 2세 계획 "우리 둘다 장애 有..자식도 그럴까봐 걱정"('동상이몽2')[종합]
- 'JMS 탈교' 강지섭 "'여자 몇 명 바쳤냐'고…지인들도 연락 다 끊겨"('오은영스테이')
- "미국사람도 뒤돌아봐" 김태원, 모델 포스 미국사위·딸 첫 공개('조선의 사랑꾼')
- 엑소 출신 타오, ♥쉬이양과 10월 결혼식…루한 참석할까
- '47세에도 갓벽' 하지원, 세월 거스른 미모에 "미쳤다! 너무 예뻐!"
- 패왕색 맞네...현아, 파격 누드 셀프 공개 '헉 소리 나네'
- 박한별, 스크린 복귀 앞두고 남편 언급 자제…두 아들만 언급('백반기행')
- '9월 재혼' 김병만 측 "전처 딸 파양됐다…무고로 인한 패륜행위 인정"[공식입장]
- 구혜선, 전남편 안재현에 "비겁해…조롱할 권리 無" 저격
- 홍진경, 결혼 22년 만에 이혼 "원만한 협의"[공식입장]
- [단독]'결혼' 이민우, 2세 임신 겹경사…♥예비신부는 6세 딸 키우는 싱글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