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지소. 제공|CJ ENM
[스포티비뉴스=김현록 기자]배우 정지소가 영화 '방법:재차의'에서 엄지원과 워맨스를 그리기 위해 최선을 다했다고 말했다. 

정지소는 20일 오후 서울 용산 CGV아이파크몰에서 열린 영화 '방법:재차의'(감독 김용완, 제작 클라이맥스 스튜디오) 언론배급시사회 및 비대면 간담회에 참석해 이같이 말했다.

'방법: 재차의'는 한국의 샤머니즘과 오컬트를 접목한 신선함으로 호평 받았던 2020년 tvN 드라마 '방법'의 세계관을 스크린으로 확장한 작품. 되살아난 시체 '재차의'에 의한 연쇄살인사건을 막기 위해 미스터리의 실체를 파헤치는 이야기를 그린다.

방법사 백소진 역의 정지소는 "드라마에서부터 지원 선배님과 같이 '워맨스'라는 이름으로 언급된 게 나에게 굉장히 영광이고 좋았다"며 "그래서 SNS나 포털사이트에서 '엄지원 정지소 워맨스'를 자주 쳐봤다, 신기하고 재밌었다"고 털어놨다. 

정지소는 "드라마 '방법'이 끝나고 드는 아쉬움이 컸다. 표현도 잘 못 하는 성격이라, 선배님에게 더 다가가지 못했고 선배님과 재밌는 장면을 만들어내지 못한 아쉬움이 컸다"고 고백했다.

이어 "그 뒤에 영화 대본을 받았는데 영화를 찍으면서 선배님과 조금 더 친하고 얘기도 많이 하고, 조금 더 좋은 것 멋있는 것을 보여주고 싶더라. 선배님과 나의 '워맨스'라는 이름에 맞게 열심히 해야겠다는 생각을 해서 영화를 찍을 때 최선을 다했다"고 덧붙였다.

영화는 오는 7월 28일 개봉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