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엑스디너리 히어로즈. 제공| JYP엔터테인먼트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그룹 엑스디너리 히어로즈가 데뷔 소감을 밝혔다.

엑스디너리 히어로즈는 6일 온라인으로 진행된 첫 싱글 '해피 데스 데이' 쇼케이스에서 "기쁘고 설렌다"고 했다.

엑스디너리 히어로즈는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의 아티스트 레이블 스튜디오 제이가 데이식스에 이어 두 번째로 선보이는 보이밴드다. 베이시스트 주연, 키보디스트 오드와 정수, 기타리스트 가온과 준한, 드러머 건일로 구성됐다. 

리더 건일은 "굉장히 떨리고 긴장된다. 꿈에 그리던 데뷔를 할 수 있어서 굉장히 기쁘고 설렌다. 이제 막 첫발을 내디딘 저희 엑스디너리 히어로즈에게 따뜻한 응원과 격려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엑스디너리 히어로즈는 독특한 세계관도 예고했다. 오드는 "방구석 평범한 소년들이 플랫폼을 발견하게 되고 그 안에서 온라인 합주를 시작하게 된다. 평소에는 부족한 친구들이지만 각자의 음악으로 각자를 표현하게 된다"고 했고, 가온은 "음악을 할 때 만큼은 뭐든지 할 수 있는 자신감으로 평범했던 자신 안에서 엑스트라함을 이끌어 내면서 팀을 결성하게 되고 온라인에서 오픈 월드까지 접속하게 된다"고 세계관을 설명했다. 

이어 준한은 "이러한 세계관이 저희 음악과 멤버들의 서사가 될 것으로 생각하고 앞으로 저희의 세계관이 어떻게 펼쳐지는지 기대해 달라"고 했다.

'해피 데스 데이'는 생일 파티에 초대돼 당사자 앞에서는 웃으며 축하를 건네다가도 뒤돌아 서면 표정이 변하는 사람들의 가식과 위선을 파격적인 노랫말과 강렬한 밴드 사운드로 꼬집는는 곡으로, 멤버 정수와 가온이 작사, 작곡하고, K팝 스타 작곡가 심은지와 이해솔이 힘을 보탰다. 6일 오후 6시 음원으로 공개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