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1 KBS 연기대상' 방송화면 캡처
[스포티비뉴스=심언경 기자] '달이 뜨는 강'의 나인우, '연모'의 로운, '학교 2021'의 김요한이 '2021 KBS 연기대상'에서 신인상을 수상했다.

나인우는 31일 열린 '2021 KBS 연기대상'에서 신인상을 수상한 후 "뜻깊은 상 주셔서 감사하다. 한번만 받을 수 있을 거란 생각에 마음이 울컥하다. 진심으로 감사한 마음 담아서 인사드린다. 저를 아껴주시고 사랑해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하다"며 90도로 인사했다.

이어 "종찬아. 고생 많았고 네가 존재하기에 이 세상에 있는 게 아니라 세상 사람들이 존재하기에 네가 있는 거다. 항상 겸손하고 사랑하고 감사한 마음으로 살길 바란다. 종찬아. 축하한다"고 자기 자신에게 한마디를 전하며 마이크에서 물러섰다.

로운은 "사랑하는 부모님, 사랑하지만 않지만 좋아하는 누나 너무 고맙다. 각자 TV를 보고 있을 친구들에게도 고맙다"며 "20부작이라는 긴 호흡 하면서 많은 스태프분들 정말 고생 많으셨다. 혼자 할 수 있는 게 아니기 때문에 주신 상 앞으로 더 열심히 하라고 주신 거라고 생각한다"고 밝혔다.

로운 역시 자신을 격려하며 소감을 마무리했다. 로운은 "제가 조금 보여주고 싶지 않은, 제 어떤 부분이 있다. 그 부분한테 처음으로 고생했다고 말해주고 싶고 잘하고 있다고 말해주고 싶다. 저를 존재하게 해준, 소속감을 느끼게 해준 저를 제외한 모든 분들께 감사하다"고 얘기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