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하늬. 출처|SBS연기대상 방송화면 캡처
[스포티비뉴스=김현록 기자]'원더우먼' 이하늬가 'SBS연기대상' 최우수상을 받고 남편에게 감사를 돌렸다. 

31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프리즘타워에서 '2021 SBS 연기대상' 시상식에서 이하늬 이상윤이 '원더우먼'으로 미니시리즈 코미디로맨스 부문 남녀 최우수상을 품에 안았다.

이상윤은 "코로나19가 우리 사회를 집어삼킨 뒤에 한 첫 드라마다. 전체 회식은 물론이고 식사 자리도 못 가졌다. 특이한, 힘든 상황에서도 노력한 스태프와 연기자들에게 감사를 돌린다"고 말했다.

이상윤은 이어 "특히 이하늬씨, 원더우먼 하면 빠질 수 없는 분이다. 80% 90%가 아닌가 할 정도로 너무 멋진 연기로 작품을 끌어줘서, 덕분에 이 상을 받은 것 같다. 함께 연기할 수 있어서 영광이었다"고 공을 돌렸다.

대상 후보인 이하늬는 최우수상을 받고 "이렇게 큰 상을 주셔서 감사하다고 말씀을 드린다. 아직은 과정 중에 있는 배우라 이런 자리가 부담스럽고 받아도 되나 한다. 그래도 받으면 감사하더라"라고 말했다.

그는 "'원더우먼'은 저에게는 도전같은 작품이었다. 여자배우 원톱 주연물에 대한 선입견과 맞서야 하는 부분이 있었고, 절대적인 분량도 저조차 '이걸 해낼 수 있을까' 할 정도였다. 한 분이 보시더라도 좋은 기운을 드렸으면 좋겠다 하는 생각을 하면서 연기했다. 시청자 분들께서 기쁘게 호응해주신 화답의 선물이라 생각하고 상을 감사히 받겠다"고 밝혔다.

▲ 이하늬. 출처|SBS연기대상 방송화면 캡처

'원더우먼' 종영 이후 최근 연상의 직장인과 극비 결혼식을 올린 이하늬는 "얼마전에 제가 좋은 일이 있었는데요 이 상은 평생 함께할 제 반쪽에게 감사하면서 함께하고 싶다"고 남편을 언급해 또한 눈길을 모았다.

SBS의 올 한해 드라마를 총결산한 '2021 SBS 연기대상'은 방송인 신동엽, 배우 김유정의 사회로 열렸다. 이날 시상식은 방역수칙을 준수하며 무관중으로 열렸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