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티비뉴스=박성윤 기자] 롯데자이언츠(대표이사 이석환)가 2022시즌 키즈클럽 상품을 판매한다.

2022 키즈클럽은 13세(2010년 1월 1일 이후 출생자) 이하 어린이 팬을 위한 멤버십 상품으로 올해는 구단 창단 40주년을 테마로 한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2022 키즈클럽은 ‘Simple 패키지’와 ‘Giants패키지’ 2가지 중 하나를 선택 할 수 있다. ‘Simple 패키지’는 챔피언 볼캡, 로고볼, 레트로 스티커, 로고 배지, 회원 카드로 구성돼 있으며 ‘Giants패키지’는 ‘Simple 패키지’ 구성품에 챔피언 홈 새틴 재킷이 추가된 형태다. 올 시즌에는 ‘Giants패키지’ 를 구매한 고객 중 40명을 추첨해 랜덤 사인 로고볼도 증정한다.

또 키즈클럽 회원은 정규시즌 전 구장 외야 자유석 무료입장(회원 카드 소지 후 현장 예매 시에만 가능)이 가능하며, 베이스볼아카데미 체험권 1회와 시즌 중 그라운드 투어 참가 자격이 주어진다. 어린이날 기념행사 시 회원 중 추첨을 통해 시구 및 시타자와 어린이 아나운서 1인을 선정하여 체험 기회를 부여할 예정이다.

2022 키즈클럽은 롯데자이언츠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28일(월) 13시부터 3월 11일(금) 18시까지 판매한다.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롯데자이언츠 구단 직영 샵)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