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티비뉴스=고봉준 기자] 타이틀리스트가 2022년형 퍼포먼스 골프볼 '투어 스피드'와 '투어 소프트' 2종을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 투어 스피드와 투어 소프트는 모델별로 선사하고자 하는 퍼포먼스 목표에 맞춰 개발돼, 골퍼들은 자신이 기대하는 퍼포먼스와 선호를에 따라 다양한 선택을 할 수 있다.

이번 신제품 투어 스피드는 타이틀리스트만의 독자적인 타이틀리스트 퍼포먼스 우레탄 커버가 적용된 골프볼로, 가장 빠른 스피드와 최적의 볼 비행을 선사하는 것은 물론, 숏게임에서도 정밀한 컨트롤이 가능한 골프볼이다.

또 하나의 신제품 투어 소프트는 역대 가장 큰 코어가 적용돼 압도적인 부드러움을 선사할 뿐만 아니라, 진보된 새로운 공기역학 디자인을 통해 티샷에서의 더 긴 비거리를 자랑한다.

타이틀리스트는 올해 초 새롭게 선보인 2022년형 벨로시티와 트루필 골프볼의 뒤를 이어, 이번 퍼포먼스 모델의 신제품 투어 스피드와 투어 소프트 2종을 추가로 출시하며 타이틀리스트 퍼포먼스 라인업의 골프볼 총 4종을 완성했다.

타이틀리스트의 신제품 골프볼 투어 스피드와 투어 소프트는 이달 말 부터 전국 타이틀리스트 골프볼 공식 대리점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타이틀리스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