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보이스캐디 광주점.
▲ 보이스캐디 광주점.

[스포티비뉴스=고봉준 기자] 골프 IT 전문기업 ㈜브이씨(대표이사 김준오)의 시뮬레이터 브랜드 보이스캐디 VSE가 3개의 직영점(경복궁점, 미사점, 광주점)을 오픈한다.

보이스캐디 경복궁점은 250평대의 대형 규모로 24개의 타석을 보유하고 있다. 지하철역에서 도보 3분 거리로 교통이 편리하고, 연습장 내 파티션이 나누어져 있어 프라이빗한 느낌으로 골프 연습에만 집중할 수 있다.

광주점은 레드 포인트의 인테리어로 깔끔하면서도, 어두운 조명으로 이용객들의 집중력을 높인다. 또, 여유로운 타석 간격을 유지하고 있어 편리하게 골프를 이용할 수 있으며, 커피 기계 및 클럽 헤드 세척 등 깔끔한 편의시설은 물론 곳곳 공기 청정기가 비치돼 있어 항상 쾌적한 환경에서 골프를 즐길 수 있다.

하남 미사점은 보이스캐디 VSE 매장 최대 규모로 370평대의 대형 실내 골프 연습장이다. 34개의 타석을 제공해 예약 걱정 없이 연습을 진행할 수 있다.​

보이스캐디 VSE는 타사의 기존 가로형 화면에서 세로형 화면으로 골프 시뮬레이터 시장으로 혁신을 가져왔다. 세로형 풀 HD 32인치 터치형 LCD 화면으로 정면과 측면에서 자신의 스윙을 편리하고 선명하게 점검할 수 있으며, V모션 솔루션을 통해 레슨 프로 없이도 본인의 스윙 자세를 직접 교정할 수 있다. 또한 VSE 어플을 통해 자신의 스윙을 선명하게 어디서든 확인할 수 있다.

보이스캐디 김준오 대표는 “이번 직영점 3개 연습장 오픈을 기점으로 앞으로 전국 어디서든 보이스캐디 VSE를 이용해 골퍼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매장을 계속해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