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티비뉴스=고봉준 기자] 캘러웨이골프 코리아가 로그 ST 드라이버의 컬러 에디션 ‘로그 ST 컬러(Rogue ST Color) 드라이버’를 출시했다.

로그 ST 컬러 드라이버는 로그 ST 맥스 남성용과 여성용, 로그 ST 맥스 LS 컬러 드라이버 총 3가지 모델로 출시됐다. 블랙 컬러를 기반으로 드라이버의 솔, 메달리온(두 군데), 스피드 카트리지, 크라운의 총 5군데에 포인트 컬러를 적용한 점이 특징이다. 특히 포인트 컬러를 그린, 블루, 블랙, 실버 총 4가지로, 여성용은 레드, 핑크 2가지로 선보여 골퍼들의 선택 폭을 넓혔다.

성능은 기존 로그 ST 드라이버와 같다. 새로운 텅스텐 스피드 카트리지, 제일브레이크 A.I. 스피드 프레임, A.I 플래시 페이스 등 캘러웨이만의 혁신적인 기술이 집약돼 전례 없는 관용성과 볼 스피드를 자랑한다.

가장 큰 특징은 낮고 깊은 위치에 배치한 11g의 텅스텐 스피드 카트리지(Tungsten Speed Cartridge)이다. 페이스 중심을 벗어난 곳에 볼이 맞아도 볼 스피드를 증가시키고 높은 관용성을 제공해주는 동력이다. 티타늄 유니바디(일체형) 구조도 눈에 띈다. 이 구조는 무게중심을 낮추고 안정감을 제공해준다. 이와 함께 초경량 트라이액시얼 카본을 크라운과 솔에 적용함으로써 무게를 낮췄고, 여분의 무게를 재배치해 관용성도 극대화했다.

로그 ST 맥스 LS는 더 강한 탄도와 낮은 스핀, 높은 MOI를 특징으로 하는 중, 상급자용 드라이버이다. 로그 ST 에 비해 스트레이트한 구질과 더 많은 컨트롤, 더 낮은 스핀을 제공해준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