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진서연 ⓒ곽혜미 기자
▲ 진서연 ⓒ곽혜미 기자

[스포티비뉴스=강효진 기자] 배우 진서연이 '리미트'를 두고 "엄마판 '테이큰'이다"라고 표현했다.

영화 '리미트'(감독 이승준) 언론시사회가 5일 오후 2시 서울 용산 CGV 아이파크몰에서 열렸다. 이날 현장에는 이승준 감독과 배우 이정현, 문정희, 진서연, 박명훈, 최덕문, 박경혜가 참석했다.

이날 이정현은 "다들 연기파 배우 분들이어서 어려움 없이 호흡이 척척 맞았다. 관객 분들이 어떻게 봐주실지 궁금하다"고 영화를 처음 공개하는 소감을 전했다.

이어 문정희는 "저희 영화는 사실 조심스럽게는 모성애에 대한 얘기라고 생각한다. 누구에게나 있는 애착, 소중함을 돌아보게 만드는 영화다. 찍으면서도 너무 재밌었고 빠르다는 생각이 든다. 후발 주자인 만큼 좋은 결과가 있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또한 진서연은 "완벽하게 영화화 된 작품을 처음 봤다. 놀라울 정도로 몰입감 있게 잘 해주셨다. 한국에서 최초로 시도되는 엄마판 '테이큰'이다. 엄마들은 정말 끝까지 쫓아가서 죽인다. 그런 각오로 찍었다. 그렇게 잘 나온 것 같아 너무나 다행이다"라고 만족스러움을 표했다.

'리미트'는 아동 연쇄 유괴사건 피해자 엄마의 대역을 맡은 생활안전과 소속 경찰 ‘소은’(이정현)이 사건을 해결하던 도중 의문의 전화를 받으면서 최악의 위기에 빠지게 되는 범죄 스릴러다. 오는 31일 개봉.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