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엔믹스. 제공| JYP엔터테인먼트
▲ 엔믹스. 제공| JYP엔터테인먼트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그룹 엔믹스가 '믹스팝'에 대한 자신감을 강조했다. 

엔믹스는 19일 오후 서울 광진구 광장동 예스24 라이브홀에서 두 번째 싱글 '엔트워프' 쇼케이스를 열고 "다섯 번만 들으면 중독될 것"이라고 밝혔다. 

해원은 신곡 '다이스'에 대해 "인트로부터 빅 밴드의 화려한 사운드가 귀를 압도해서 처음부터 우리를 사로잡네 생각했고, 대중에게도 그렇게 다가갔으면 했다"라고 말했다. 

특히 '다이스'는 '오오'에 이어 '다이스'에서도 여러 장르를 혼합한 '믹스팝'을 선보인다. 화려한 변주가 엔믹스의 독보적 매력을 강조한다. 

설윤은 "믹스팝은 한번도 듣지 못한 사람은 있어도 한번만 들은 사람은 없을 정도로 중독적인 장르라고 생각한다"라며 "처음에는 어려울 수 있어도 다섯 번만 들으면 중독될 것"이라고 자신했다. 

'엔트워프'는 역경에도 굴하지 않고 스스로 운명을 만들어 나가겠다는 엔믹스의 포부를 담은 싱글이다. 

타이틀곡 '다이스'는 그룹의 중심 세계꽌 믹스토피아로 가는 항해길에 나타난 적대자의 방해에 맞서 전진하려는 모험을 게임에 비유한 노래다. 두 가지 이상의 장르를 한 곡에 융합해 다채로운 매력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믹스 팝 장르로, 세련된 재즈 사운드부터 몽환적 트랩과 팝, 중독적 비트의 힙합을 넘나드는 흐름이 특징이다. 

이날 오후 6시 음원으로 공개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